듀오,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1-03 02:54본문
Download : 듀오,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hwp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듀오,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듀오,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듀오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REPORT
‘듀오’의 마케팅 사례(instance) 조사
목차
1. 듀오 紹介
2. environment(환경) analysis(분석) SWAT analysis(분석) , STP analysis(분석)
3. 마케팅 目標(목표)
4. 마케팅 책략analysis(분석) 4P analysis(분석)
5. 마케팅 전술
6. 結論(결론) 및 시사점
7. 향후과제(problem)
8. bibliography 및 출처
1. 듀오紹介
新 중매文化 창조라는 사명을 기본으로 아래 세가지 경영이념을 가지고 있따
- 기본에 충실하자
‘듀오(DUO)’만의 가치는 바로 `합리적인 만남을 통해 고객의 만족과 신뢰를 이어나 가는 것`이다.
- 고객만족을 최우선으로 여기는 회사
- 올바른 결혼文化 선도
과거 속칭 마담뚜에 의해 주도되던 음성적 중매文化를 객관적이고 합리적인 중매文化 로 서서히 자리 매김
2. environment(환경) analysis(분석)
(1) SWOT analysis(분석)
[Strength][Weakness]- 매출액, 시長點유율 선두유지
- 명품으로 인정받음
- change(변화)에 대한 빠른 適應(적응)력
- 적절한 promotion- 낮은 마진율
- 전문적인 인력의 양성이 힘듦
- 고급화책략으로 인한 사회 위화감
조성의 우려
- 인위적인 만남에 대한 거부감[Opportunity][Threat]
- 노인의 만남, 대학생 만남, 재혼 등으로 시장이 확대되고 있음
- 매력적 잠재시장규모
- 정보전달매체가 다양해짐에 따른 업무의 효율성 증대
- 경쟁업체의 시長點유율 상승
- 사회적 시각이나 사람들의 인식의 change(변화)
- 회원들의 수준차이에서 오는 매칭의 어려움
- 출생률의 저하
① Strength
- 업계의 후발업체라는 불리한 조건에도 불구하고 업계의 선두의 자리를 유지
(2년 연속 매출액, 시長點유율 1위)
- 무수한 대중을 타깃으로 삼지 않고 고급화를 추구하고 있으면서도 총 20만 명의 회원을
보유하고 있음은 듀오의 고급화책략이 대중들로부터 사치품으로써가 아닌 명품으로서 그 가치를 인…(skip)
순서
듀오,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듀오,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듀오,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hwp( 74 )
듀오,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