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 노브랜드 성공요인과 marketing SWOT,4P分析및 노브랜드 향후 marketing 전략(strategy) …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1-28 01:45본문
Download : 이마트 노브랜드 성공요인과 마케팅 SWOT,4P분석및 노브랜드 향후 마케팅전략 제언.hwp
매년 꾸준한 성장세를 통해 업계 1위를 유지하고 있으며, 1997년에 China 상하이에 이마트 1호점을 개점하고 2002년에 상하이 구백그룹과 합작 계약을 맺는 등 해외시장으로의 진출도 시도하고 있다 최근에는 ‘Let’s Go 2020’ 이라는 슬로건 아래 2020년까지 글로벌 톱 20위권의 유통기업으로 성장하고자 하는 목표(goal)를 갖고 China, 베트남, 동남아 등 해외시...
노브랜드
마케팅example(사례) analysis
`목차`
1. 이마트 기업introduction
2. 노브랜드 introduction
3. 노브랜드의 컨셉
4. 노브랜드 성공요인
5. 노브랜드 SWOT analysis 및 戰略
(1) SWOTanalysis
(2) SWOT戰略
6. 노브랜드 마케팅 4P戰略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7. 노브랜드 향후 마케팅戰略 제언
1. 이마트 기업introduction
이마트는 1993년 설립한 창동점을 효시로 신세계 그룹이 대한민국 최초로 설립한 대형유통점이다. 매년 꾸준한 성장세를 통해 업계 1위를 유지하고 있으며, 1997년에 China 상하이에 이마트 1호점을 개점하고 2002년에 상하이 구백그룹과 합작 계약을 맺는 등 해외시장으로의 진출도 시도하고 있다 최근에는 ‘Let’s Go 2020’ 이라는 슬로건 아래 2020년까지 글로벌 톱 20위권의 유통기업으로 성장하고자 하는 목표(goal)를 갖고 China, 베트남, 동남아 등 해외시장으로의 사업을 확장해 나아가고 있다 이마트는 2006년 5월에 월마트 코리아를 인수하여 현재 업계 국내 최다 점포를 소유 중이며, 4개의 물류센터를 운영하고 있다 또한 ‘한국토종할인점’이라는 이점을 내세워 입지를 굳히고 있으며, 풍요롭고 합리적인 생활문화를 선도한다는 기업 윤리를 바탕으로 업계 1위 유지를 위해서 노력하고 있다
2. 노브랜드 introduction
노브랜드란 2015년 4월부터 이마트에서 전개하고 있는 자체 브랜드 마케팅으로 꼭 필요한 기능이나 성분(成分)은 포함하고 유통구조상의 저렴한 가격으로 해당 브랜드로 제공되고 있다 규모의 경제를 통해 브랜드 가치에 의해 매겨지는 부가가격을 줄이고 싼 값에 일정 수준의 상품을 대량으로 공급한다는 취지를 가지고 있다 가formula품부터 전자제품까지 넓은 범위의 상품을 취급하고 있다 이마트에서 동종 제품군에 비해 최고 67% 낮은 가격에 제공된다
3. 노브랜드의 컨셉
이마트에서는 노브랜드의 제품을이 동종 제품들에 비해 최고 6…(To be continued )
이마트,노브랜드,성공요인과,마케팅,SWOT,P,노브랜드,향후,마케팅전략,제언,경영경제,레포트
이마트 노브랜드 성공요인과 marketing SWOT,4P分析및 노브랜드 향후 marketing 전략(strategy) 제언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이마트 노브랜드 성공요인과 마케팅 SWOT,4P분석및 노브랜드 향후 마케팅전략 제언.hwp( 45 )
다.






이마트 노브랜드 성공요인과 marketing SWOT,4P分析및 노브랜드 향후 marketing 전략(strategy) 제언
순서
이마트 노브랜드 성공요인과 마케팅 SWOT,4P분석및 노브랜드 향후 마케팅전략 제언 , 이마트 노브랜드 성공요인과 마케팅 SWOT,4P분석및 노브랜드 향후 마케팅전략 제언경영경제레포트 , 이마트 노브랜드 성공요인과 마케팅 SWOT P 노브랜드 향후 마케팅전략 제언
설명
노브랜드
마케팅example(사례) analysis
`목차`
1. 이마트 기업introduction
2. 노브랜드 introduction
3. 노브랜드의 컨셉
4. 노브랜드 성공요인
5. 노브랜드 SWOT analysis 및 戰略
(1) SWOTanalysis
(2) SWOT戰略
6. 노브랜드 마케팅 4P戰略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7. 노브랜드 향후 마케팅戰略 제언
1. 이마트 기업introduction
이마트는 1993년 설립한 창동점을 효시로 신세계 그룹이 대한민국 최초로 설립한 대형유통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