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의 기업소개 및 특징과 성공적인 경영전략 및 마케팅 전략, 구매전략, 판매전략, 4P, SWOT, STP 전략 조사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4-20 21:12본문
Download : 이랜드의 기업소개 및 특징과 성공적인 경영전략 및 마케팅 전략, 구매전략, 판매전략, 4P, SWOT, STP 전략 조사분석.hwp
처음에 이랜드는 보세의류를 중심으로 대학생을 주고객으로 하여 각종 캐주얼 의류를 선보이면서 대학가에 서서히 알려졌다. 입에서 입으로 전해진 `잉글런드` 돌풍의 소문은 결국 이랜드의 성공요인 중 하나인 프랜차이즈 시스템을 본격화하는 계기가 되었다.
얼마후 저렴한 가격과 실용적인 디자인이 대학생층의 구매욕구를 충족시키면서
판매수요가 증가하자 점차 대학가와 명동 등지의 젊은층을 대상으로 한 매장들의 대리점 신청이 쇄도하기 스타트했다.`잉글런드`의 성공을 바탕으로 이랜드는 곧바로 83년 `브렌따노`, 85년에 `언더우드`를 출범시키면서 고속성장의 기틀을 마련하게 된다 그후 86년 법인등록을 하면서 상호를 `이.랜드`로 바꾸고 88년`헌트`, 89년 `리틀브렌`들의 브랜드가 출범과 더불어 모두 폭발적인 성장을 거듭…(투비컨티뉴드 )
이랜드의 기업소개 및 특징과 성공적인 경영전략 및 마케팅 전략, 구매전략, 판매전략, 4P, SWOT, STP 전략 조사분석
다.






이랜드의 기업소개 및 특징과 성공적인 경영전략 및 마케팅 전략, 구매전략, 판매전략, 4P, SWOT, STP 전략 조사분석 , 이랜드의 기업소개 및 특징과 성공적인 경영전략 및 마케팅 전략, 구매전략, 판매전략, 4P, SWOT, STP 전략 조사분석경영경제레포트 , 이랜드 기업소개 특징과 성공적인 경영전략 마케팅 전략 구매전략 판매전략 P SWOT STP 전략
Download : 이랜드의 기업소개 및 특징과 성공적인 경영전략 및 마케팅 전략, 구매전략, 판매전략, 4P, SWOT, STP 전략 조사분석.hwp( 25 )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이랜드의 기업소개 및 특징과 성공적인 경영전략 및 마케팅 전략, 구매전략, 판매전략, 4P, SWOT, STP 전략 조사분석
이랜드,기업소개,특징과,성공적인,경영전략,마케팅,전략,구매전략,판매전략,P,SWOT,STP,전략,경영경제,레포트
순서
Report
( 이랜드의 기업introduction 및 특징과 성공적인 경영책략 및 marketing 책략, 구매책략, 판매책략, 4P, SWOT, STP 책략 조사分析 )
목 차
Ⅰ. 서 론
Ⅱ. 본 론
1. (주)이랜드의 성장
2. 기업활동에서 본 이랜드의 marketing 성공事例
1) 적극적인 신제품 개발
2) 국내외 시장 개척
3) 혁신적인 유통과 marketing 커뮤니케이션
4) 環境(환경)보호를 비롯한 사회적 책임 구현
5) 유능한 marketing 인재의 육성
3. 4P 관점에서 본 이랜드의 marketing 성공事例
1) PRODUCT(상품책략)
2) PRICE(가격책략)
3) PROMOTION(광고 촉진책략)
4) PLACE(유통책략)
Ⅲ. 결 론
Ⅰ. 서 론
이랜드는 1980년 이화여대 앞에 2평 남짓한 보세 옷가게 `잉글런드`...
Report
( 이랜드의 기업introduction 및 특징과 성공적인 경영책략 및 marketing 책략, 구매책략, 판매책략, 4P, SWOT, STP 책략 조사分析 )
목 차
Ⅰ. 서 론
Ⅱ. 본 론
1. (주)이랜드의 성장
2. 기업활동에서 본 이랜드의 marketing 성공事例
1) 적극적인 신제품 개발
2) 국내외 시장 개척
3) 혁신적인 유통과 marketing 커뮤니케이션
4) 環境(환경)보호를 비롯한 사회적 책임 구현
5) 유능한 marketing 인재의 육성
3. 4P 관점에서 본 이랜드의 marketing 성공事例
1) PRODUCT(상품책략)
2) PRICE(가격책략)
3) PROMOTION(광고 촉진책략)
4) PLACE(유통책략)
Ⅲ. 결 론
Ⅰ. 서 론
이랜드는 1980년 이화여대 앞에 2평 남짓한 보세 옷가게 `잉글런드`를 오픈하면서
의류업계와 인연을 맺기 스타트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