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가게 마케팅전술analysis(분석) 과 아름다운가게 사업확장,활성화위한 마케팅전술 제안및 아름다운가게 기업경영ana…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3-24 11:48
본문
Download : 아름다운가게 마케팅전략분석과 아름다운가게 사업확장,활성화위한 마케팅전략 제안및 아름다운가게 기업경영분석과 아름다운가게 마케팅 기대효과분석(2).hwp
설명
순서
Download : 아름다운가게 마케팅전략분석과 아름다운가게 사업확장,활성화위한 마케팅전략 제안및 아름다운가게 기업경영분석과 아름다운가게 마케팅 기대효과분석(2).hwp( 76 )
아름다운가게,마케팅전략분석과,아름다운가게,사업확장,활성화위한,마케팅전략,제안및,아름다운가게,기업경영분석과,아름다운가게,마케팅,기대효과분석,경영경제,레포트
아름다운가게 마케팅전술analysis(분석) 과 아름다운가게 사업확장,활성화위한 마케팅전술 제안및 아름다운가게 기업경영analysis(분석) 과 아름다운가게 마케팅 기대효과analysis(분석)
아름다운가게
marketing 책략 보고서
` 목차 `
보고서 요약본
제 1장. 시장조사 목적 및 방법
1-1. 시장조사 목적과 ‘아름다운가게선정이유
제 2장. 아름다운가게 상황分析(분석)
2-1. 시장分析(분석)(기업의 사회적 책임, 환원활동, 환원사업)
2-2. 아름다운가게 미시적 environment 分析(분석) (3C分析(분석), 공급업체)
1. 아름다운가게 3C分析(분석)
(1)Company
(2)Customer
(3)Competition
2. 공급업체
2-3 아름다운가게 거시적 environment 分析(분석) (경제적, 문화적, 인구통계적, 법적/제도적 environment)
1. 경제적 environment
2. 문화적 environment
3. 인구통계적 environment
4. 법적/제도적 environment
제 3장. 아름다운가게 SWOT & STP 分析(분석)
3-1. 아름다운가게 SWOT 分析(분석)
3-2. 아름다운가게 STP 分析(분석)
1. Segmentation
(1)지리적 세분화
(2)인구통계(연령별) 세분화
(3)행동적 세분화
2. Targeting, ...
아름다운가게
marketing 책략 보고서
` 목차 `
보고서 요약본
제 1장. 시장조사 목적 및 방법
1-1. 시장조사 목적과 ‘아름다운가게’선정이유
제 2장. 아름다운가게 상황分析(분석)
2-1. 시장分析(분석)(기업의 사회적 책임, 환원활동, 환원사업)
2-2. 아름다운가게 미시적 environment 分析(분석) (3C分析(분석), 공급업체)
1. 아름다운가게 3C分析(분석)
(1)Company
(2)Customer
(3)Competition
2. 공급업체
2-3 아름다운가게 거시적 environment 分析(분석) (경제적, 문화적, 인구통계적, 법적/제도적 environment)
1. 경제적 environment
2. 문화적 environment
3. 인구통계적 environment
4. 법적/제도적 environment
제 3장. 아름다운가게 SWOT & STP 分析(분석)
3-1. 아름다운가게 SWOT 分析(분석)
3-2. 아름다운가게 STP 分析(분석)
1. Segmentation
(1)지리적 세분화
(2)인구통계(연령별) 세분화
(3)행동적 세분화
2. Targeting, positioning
제 4장. 아름다운가게 marketing 책략
4-1. 기본적 4P의 관점
1) Product
2) Price
3) promotion
4) Place
4-2. 서비스적 측면 3P의 관점
1) People
2) Physical evidence
3) Process
제 5장. 기대효능
1) 기존의 ‘물품기증/나눔 사업’ 기업들 사이의 차별화
2) 인지도향상 기대효능
3) 사업 분야 범위 확장
4) 수익을 바탕으로 한 기존 사업 활성화
`marketing 책략 보고서 요약`
‘아름다운가게 marketing 책략’ 요약
goal(목표)
-아름다운가게의 인지도 향상
-아름다운가게 기업 내부의 체계적인 데이터 구축
-‘물품기증/나눔 사업’외의 사업의 확장과 활성화
-한국 대표 복합 공익 단체로의 성장과 세계시장으로의 도약 준비
分析(분석)
-‘미시/거시적 environment分析(분석)’, ‘3C分析(분석)’, ‘SWOT分析(분석)’, ‘STP分析(분석)’을 통한 기업이 처한 상황과 시장分析(분석)
책략
-P…(省略)
아름다운가게 마케팅전술analysis(분석) 과 아름다운가게 사업확장,활성화위한 마케팅전술 제안및 아름다운가게 기업경영analysis(분석) 과 아름다운가게 마케팅 기대효과analysis(분석)
아름다운가게 마케팅전략분석과 아름다운가게 사업확장,활성화위한 마케팅전략 제안및 아름다운가게 기업경영분석과 아름다운가게 마케팅 기대효과분석 , 아름다운가게 마케팅전략분석과 아름다운가게 사업확장,활성화위한 마케팅전략 제안및 아름다운가게 기업경영분석과 아름다운가게 마케팅 기대효과분석경영경제레포트 , 아름다운가게 마케팅전략분석과 아름다운가게 사업확장 활성화위한 마케팅전략 제안및 아름다운가게 기업경영분석과 아름다운가게 마케팅 기대효과분석
_hwp_01.gif)
_hwp_02.gif)
_hwp_03.gif)
_hwp_04.gif)
_hwp_05.gif)
_hwp_06.gif)
레포트/경영경제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