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일리톨 마케팅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3-29 01:53
본문
Download : 자일리톨 마케팅.ppt






자일리톨 마케팅
,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순서
I. 선정이유
II. 자일리톨이란?
III. 자일리톨껌 시장 alteration(변화) – 롯데, 해태, 오리온
1. 연도별 alteration(변화)
2. 롯데의 BCG Matrix
IV. marketing 戰略
1. 環境(환경)analysis(분석)
1) 외부環境(환경)analysis(분석) – 경쟁자
2) 내부環境(환경)analysis(분석) – SWOT
2. STP
3. 4P mix
V. 향후戰略
롯데
- 자일리톨껌 출시
- 전문가marketing 을 통한 신뢰도 상승
- 4편의 역발상적인 광고
- 껌의 형태와 포장의 차별화 : 그린marketing
해태
- 자일리톨플러스 출시
롯데
- 9월, 월간매출 100억 달성
- 12월, 월간매출 130억 달성
오리온
- 생산기술개발 성공
- 롯데와의 비교광고 : 법정다툼
- 월간매출 10억 도전
롯데
- 자일리톨+2 출시
해태
- 자일리톨333 출시 : 이름marketing
- 병원marketing : 치과에 …(투비컨티뉴드 )
Download : 자일리톨 마케팅.ppt( 37 )
자일리톨
자일리톨 , 자일리톨 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