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험marketing ,체험marketing 전략,체험marketing example(사례) 및分析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4-02 22:56
본문
Download : 체험마케팅,체험마케팅전략,체험마케팅사례및분석.ppt
순서
체험 마케팅
목 차
체험마케팅이란
체험 마케팅의 instance(사례)
부동산시장에서의 체험 마케팅
조사를 마치며
참고 data(資料)
1. 체험 마케팅이란
定義(정이)
기업이 물건을 팔 때 상품 판매에만 그치지 않고 독특한 서비스나 이벤트
등을 통해 상품과 브랜드 이미지를 꾸준히 심어줌으로써 소비자를 충성
고객으로 만드는 마케팅기법
체험마케팅의
주요定義(정이)
새로운 마케팅의 대안이 아닌 기존의 여러 가지 마케팅 定義(정이) 의 결합
소비자와의 여러 접점을 통하여 ‘어떠한 브랜드 체험을 제공할 것인가’에
주안점을 두고 있음
체험 마케팅의 전락 툴인 `strategy적 체험 모듈`과 감각(Sense), 감성(Feel),
인지(Think), 행동(Act), 관계(Relate)라는 5가지 고객 체험이 核心(핵심) 내용.
1. 체험 마케팅이란
체험마케팅의
배경
기존의 상품의 특징과 편익(F&B) 마케팅 strategy
-상품의 품질과 특징을 주로 알리는 방식
하지만 기술의 발달로 상품의 품질은 당연한 것으로 인식
때문에 분석적이고 계량적인 것 대신
보고 느끼고 생각하는 체험 마케팅,감성 마케팅의 중요성 부각(기능성과 이미지는 이미 기본적인 것)
직접 체험을 통해 브랜드를 인식하고 브랜드가 향유하고 공유하고 싶은 文化(culture) 를
통해 브랜드를 인식하게 됨
1. 체험 마케팅이란
1. 체험마케팅이란
체험 마케팅의 strategy적 체험 모듈 5가지
감각(SENSE)
마케팅
인간의 오감을 자극하여 고객에게 감각적 체험을 창조할 목적으로 오감에 호소
Ex) 고급 초콜릿 브랜드 리차트(Richart)
- 회사의 이름 디자인에서부터 금색과 은색의 돋음새김 문자가 새겨져 있는
우아한 포장, 아름다운 모양과 색상으로 장식된 초콜릿이 보여주는 시각적 즐거움
감성(FEEL)
마케팅
브랜드와 관련된 다소 긍정적인 감정에서부터 즐거움과 자부심 같은 강한
감정에 이르기까지 감성적 체험을 창출하기 위해 사람들의 …(투비컨티뉴드 )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체험marketing ,체험marketing 전략,체험marketing example(사례) 및分析
Download : 체험마케팅,체험마케팅전략,체험마케팅사례및분석.ppt( 49 )






체험마케팅,체험마케팅전략,체험마케팅사례,경영경제,레포트
체험marketing ,체험marketing 전략,체험marketing example(사례) 및分析
체험마케팅,체험마케팅전략,체험마케팅사례및분석 , 체험마케팅,체험마케팅전략,체험마케팅사례및분석경영경제레포트 , 체험마케팅 체험마케팅전략 체험마케팅사례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