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투어 vs 인터파크 투어,모두투어,인터파크투어,여행시장環境,여행시장,여행사마케팅,모두투어마케팅,인터파크투어마케팅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3-20 09:24
본문
Download : 모두투어 vs 인터파크 투어,모두투어,인터파크투어,여행시장환경,여행시장,여행사마케팅,모두투어마케팅,인터파크투어마케팅.ppt
모두투어 vs 인터파크 투어,모두투어,인터파크투어,여행시장環境,여행시장,여행사마케팅,모두투어마케팅,인터파크투어마케팅
모두투어 vs 인터파크 투어,모두투어,인터파크투어,여행시장環境,여행시장,여행사마케팅,모두투어마케팅,인터파크투어마케팅
Download : 모두투어 vs 인터파크 투어,모두투어,인터파크투어,여행시장환경,여행시장,여행사마케팅,모두투어마케팅,인터파크투어마케팅.ppt( 56 )






모두투어,vs,인터파크,투어,모두투어,인터파크투어,여행시장환경,여행시장,여행사마케팅,모두투어마케팅,인터파크투어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설명
모두투어 vs 인터파크 투어
목차
2
3
1
4
5
여행시장 environment
모두투어 기업紹介
인터파크 기업紹介
모두투어와 인터파크투어 비교
향후 展望(전망) 과 결론
1. 여행시장 environment
허가제에서 등록제로 변경
업체 수 증가
주5일 근무제 실시
정부차원 3대 산업 선정
국민경제 발전
자유화 정책
1982 년
1990 년
현재
1. 온 라인 여행시장
온 라인 예약증대
수익성 향상
프리미엄 적용가능
비즈니스 모델 확대
B2B, B2C 및 FIT 확대
0.32
0.33
0.34
0.35
0.36
0.37
0.38
0
2
4
6
8
10
12
2010
2011
2012
오프라인
온 라인
온 라인비중
2. 모두투어 기업紹介
모두투어
(여행도매, 航空판매, 광고업)
국내 최초 여행상품 도매업 스타트
국내 시장 점유율 6% (2위 규모)
...
모두투어 vs 인터파크 투어
목차
2
3
1
4
5
여행시장 environment
모두투어 기업紹介
인터파크 기업紹介
모두투어와 인터파크투어 비교
향후 展望(전망) 과 결론
1. 여행시장 environment
허가제에서 등록제로 변경
업체 수 증가
주5일 근무제 실시
정부차원 3대 산업 선정
국민경제 발전
자유화 정책
1982 년
1990 년
현재
1. 온 라인 여행시장
온 라인 예약증대
수익성 향상
프리미엄 적용가능
비즈니스 모델 확대
B2B, B2C 및 FIT 확대
0.32
0.33
0.34
0.35
0.36
0.37
0.38
0
2
4
6
8
10
12
2xxx
2xxx
2012
오프라인
온 라인
온 라인비중
2. 모두투어 기업紹介
모두투어
(여행도매, 航空판매, 광고업)
국내 최초 여행상품 도매업 스타트
국내 시장 점유율 6% (2위 규모)
온. 오프라인 겸업
2. 모두투어 기업紹介
매출유형
구분
품목
판매경로
서비스매출
국내
航空권 판매 수수료
On-Line 고객 `
누리망 (제휴사 홈페이지) ` 누리망 사업부(투어센터)-모두투어
Off-Line 고객 `
여행사 ` 대리점사업부-`모두투어
해외여행
알선 수입
On-Line 고객 `
누리망 (제휴사 홈페이지) ` 누리망 사업부(투어센터) -` 모두투어
Off-Line 고객 `
여행사 대리점사업부 모두투어
3. 인터파크 투어 기업紹介
누리망 쇼핑몰
인터파크에서
출발
독립법인
인터파크 INT
여행쇼핑몰
할인航空권
해외호텔
자유여행
배낭여행
국내여행
및 숙박
판매
3. 인터파크 투어 기업紹介
3. 인터파크 투어 기업紹介
- 오프라인 사업본부 없이 온 라인에서 서비스를 제공
- 하나의 창으로
공항 선택부터 결제까지
- 가격비교 용이
- 가장 저렴한 …(생략(省略))
모두투어 vs 인터파크 투어,모두투어,인터파크투어,여행시장환경,여행시장,여행사마케팅,모두투어마케팅,인터파크투어마케팅 , 모두투어 vs 인터파크 투어,모두투어,인터파크투어,여행시장환경,여행시장,여행사마케팅,모두투어마케팅,인터파크투어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 모두투어 vs 인터파크 투어 모두투어 인터파크투어 여행시장환경 여행시장 여행사마케팅 모두투어마케팅 인터파크투어마케팅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