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eld.co.kr 스타벅스의 경영 성공example(사례) 관리 > field5 | field.co.kr report

스타벅스의 경영 성공example(사례) 관리 > field5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field5

스타벅스의 경영 성공example(사례) 관리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4-07 15:30

본문




Download : 스타벅스의 경영 성공사례관리.hwp




특히 삼성전자의 브랜드가치는 작년 30%, 스타벅스는 지난 01년 32%가 상승, 각각 브랜드가치 성장률 1위를 차지하는 등 최고의 성장 브랜드로 평가받고 있다고 강조했습니다.
삼성전자 국내영업사업부 이현봉 사장은 `새로운 시대 변화에 주도적으로 대응하기 위해 삼성전자 디지털 매장 내에 세계적인 커피 전문점인 스타벅스와 복합매장을 추진했다`며 `IT와 커피가 결합된 새로운 culture체험의 명소로 만들겠다`고 말했습니다. 아시아나flight(항공)(대표 박찬법)은 세계적인 커피체인점인 스타벅스와 공동으로 9일부터 내달말까지 두달간 스타벅스 전매장에서 신제품인 `모카코코넛 프라푸치노`를 구입하는 고객중 20명을 추첨, 시애틀 왕복flight(항공)권 1매씩을 증정하는 행사를 실시한다고 합니다.스타벅스의경영성공사례관리-1cimous , 스타벅스의 경영 성공사례관리경영경제레포트 ,
스타벅스의%20경영%20성공사례관리_hwp_01.gif 스타벅스의%20경영%20성공사례관리_hwp_02.gif 스타벅스의%20경영%20성공사례관리_hwp_03.gif 스타벅스의%20경영%20성공사례관리_hwp_04.gif 스타벅스의%20경영%20성공사례관리_hwp_05.gif 스타벅스의%20경영%20성공사례관리_hwp_06.gif
스타벅스의 경영 성공example(사례) 관리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Download : 스타벅스의 경영 성공사례관리.hwp( 65 )


,경영경제,레포트


다. 선릉역에 이어 분당점을 오픈하는 등 복합매장을 지속적으로 확대해나갈 방침이라고 덧붙였습니다. 또 김포공항내 스타벅스 매장을 이용하는 고객중 아시아나flight(항공) 회원카드를 제시하는 모든 고객에게 쿠키를 제공하며, 출발시 구매한 영수증을 지참한 고객이 도착후 다시 스타벅스를 이용할 경우 로고가 새겨진 컵받침도 증정키로…(To be continued )

세계 최대의 체인점인 스타벅스가 어떻게 성공했는지에 대해 설명한 글입니다.



스타벅스의경영성공example(사례) 관리-1cimous
▷스타벅스 marketing 제휴◁
삼성전자는 스타벅스 커피와 공동으로 디지털제품과 커피를 함께 판매하는 복합매장을 선보인다고 17일 밝혔습니다. 양사는 삼성전자의 전국 대형매장 중 적합한 곳에 복합매장을 설치키로 합의하고 우선적으로 100평 규모의 삼성전자 리빙프라자 선릉점 내에 15평 규모의 스타벅스커피 전문점이 위치하는 새로운 형태의 매장을 오픈했다고 설명(explanation)했습니다. 브랜드전문 조사기관 인터브랜드와 비즈니스 위크가 발표한 지난해 `세계 100대 브랜드` 조사결과 삼성전자의 브랜드가치는 83억달러로 세계 34위, 스타벅스는 20억달러로 세계 93위였습니다.
삼성전자는 `이 복합매장은 제품만을 판매하던 기존 매장과 달리 culture와 휴식을 만끽할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함으로써 상품을 넘어 디지털과 커피 culture를 접목시키는 장이 될 것`이라며 `최고 성장 브랜드간의 만남이라는 점에서 큰 效果가 기대된다`고 말했습니다.세계 최대의 체인점인 스타벅스가 어떻게 성공했는지에 대해 설명(說明)한 글입니다.
전체 18,336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field.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