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PORT] 스마트폰 marketing 의 이해 - 스마트폰을 활용한 모바일 marketing 의 등장배경 및 기대효능…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4-30 05:05본문
Download : 발표자료A+.ppt
참고자료로 많이 활용해주세요^-^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국내 아이폰 이용자 219명을 대상으로 물은 아이폰 구입 이유에도 83.7%(중복응답)가 ‘다양한 애플리케이션을 활용할 수 있어서’라고 답함
컴퓨터로 할 수 있는 작업 중 일부를 휴대폰에서도 할 수 있도록 개발된 휴대용 통신기기
우리나라도 비슷한 양상을 보임
스마트폰은 컴퓨터와 같은 범용 OS 환경에서 자신이 원하는 애플리케이션(Application)을 원하는 대로 설치·이용할 수 있다는 특징이 있음
설명
7. 참고reference(자료)
2009년 11월 28일 아이폰 출시 이후 폭발적인 성장 기록
- 떠오르고 있는 스마트폰 마케팅
참고자료(data)로 많이 활용해주세요^-^
Download : 발표자료A+.ppt( 94 )
스마트폰은 일반 휴대폰과 달리 범용 OS를 기반으로 함. 따라서 풀 브라우징이 가능하고 다양한 애플리케이션을 다운받아 사용할 수 있음
컴퓨터와 유사하게 범용 운영체제(General Purpose Operating System)를 탑재한 휴대폰
스마트폰 열풍과 함께 스마트폰을 활용한 모바일 marketing 이 급부상하고 있습니다. 스마트폰에 대한 간단한 설명과 함께 스마트폰을 활용한 모바일 마케팅의 부상 배경, 스마트폰을 이용한 마케팅의 장점, 대표 유형 및 관련 사례, 그리고 성공적인 스마트폰 모바일 마케팅을 전개하기 위한 해결과제 등에 대해 조사하였습니다.
5. 대표 유형 및 事例 分析
6. 스마트폰 마케팅의 성공요인
3. 스마트폰 마케팅의 부상(浮上)
목차
이는 2009년 12월 20만 명 대비 약 2,750% 증가한 수치임
일반 휴대폰은 전년대비 판매 실적이 0.4% 감소한 반면, 스마트폰은 무려 48.1% 증가
1. 스마트폰 시대가 열렸다
항상 휴대하고 다니면서 컴퓨터를 이용하는 것처럼 인터넷 서핑을 하거나 메일을 주고받을 수 있으며, 동영상·사진 등 멀티미디어 기능을 이용할 수도 있음
이를 기반으로 기업들은 치열하게 브랜디드 애플리케이션(Branded Application) 개발 경쟁에 열을 올리고 있으며, 스마트폰의 特性을 활용해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하면서 ‘애플리케이션 마케팅’, ‘스마트 마케팅’이라는 신조어까지 탄생시킴
- 스마트폰의 정의
스마트폰,마케팅,스마트폰마케팅,스마트 마케팅,애플리케이션 마케팅,증강현실,위치기반서비스,QR 코드,종류,정의
2. 스마트폰이란?
본문 내용 ★
- 스마트폰 시장의 성장
일반 휴대폰 출하량은 점차 감소하는 추세이나 스마트폰 출하량은 늘어나고 있음
4. 스마트폰 마케팅의 advantage(장점)
다.
2010년 10월 기준 국내 스마트폰 가입자는 약 570만 명
애플리케이션 시장은 오픈 마켓이기 때문에 개발자들이 자유롭게 애플리케이션을 공급할 수 있고, 소비자들 역시 원하는 program을 유·무료 다운받아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음
스마트폰 marketing 의 이해 - 스마트폰을 활용한 모바일 marketing 의 등장배경 및 기대효능, 적용 사례(instance), 성공요인 analysis(분석) 등
2009년에 스마트폰은 전년대비 29.1% 증가한 1.8억 대 팔림
2010년에는 약 2.66억 대로 증가
순서





스마트폰에 대한 간단한 설명(說明)과 함께 스마트폰을 활용한 모바일 marketing 의 부상 배경, 스마트폰을 이용한 marketing 의 장점, 대표 유형 및 관련 사례(instance), 그리고 성공적인 스마트폰 모바일 marketing 을 전개하기 위한 해결처리해야할문제 등에 대해 조사하였습니다.레포트 > 인문,어학계열
스마트폰 열풍과 함께 스마트폰을 활용한 모바일 마케팅이 급부상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