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les Promotion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7-04 10:16
본문
Download : Sales Promotion.pptx






Sales Promotion , Sales Promotion경영경제레포트 , Sales Promotion
Sales Promotion
순서
설명
Sales Promotion
Sales,Promotion,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Sales Promotion.pptx( 65 )
_SLIDE_1_
Sales
Promotion
_SLIDE_2_
Sales Promotion
목차
01. 定義(정이)
02. 유형
03. Pull strategy事例
04. Push strategy事例
05. 결론(장단점)
_SLIDE_3_
Sales Promotion
定義(정이)
SP란 인적판매, 광고, 홍보를 제외한 소비자의 구매나 유통업자의
효율을 자극하는 마케팅활동
SP는 표적시장의 反應(반응)을 보다 빨리, 그리고 보다 강하게 소비자들의
욕구를 유발시키기 위하여 디자인된 단기적 인센티브활동`
즉, 기업이 소비자들의 즉각적인 反應(반응)을 유발시켜
단기적으로 매출을 증대시키기 위해 사용하는 모든 수단
Phi…(drop)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