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eld.co.kr 드라이커스 > field5 | field.co.kr report

드라이커스 > field5

본문 바로가기

field5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드라이커스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1-30 12:11

본문




Download : 드라이커스.hwp




이와 반대로 논리적 결과는 모 든 행동에는 그에 상응한 결과가 따른다는 것을 학생들에게 가르쳐 준다.

▶ 해야 할 것

① 모든 학급구성원들이 주의 집중할 때까지 기다린 다음에 학생들에게 기대하는 행동지 침을 지도한다.
③ 전통적인 벌을 사용하는 대신 논리적인 결과를 사용한다. 결과는 행동과 직접적인 관 계가…(skip)
설명


Download : 드라이커스.hwp( 47 )



다. 이 때, 화를 내거나 이 를 즐겨서도 안되며, 간단하고도 분명하게 말하도록 해야한다.드라이커스Dreikurs , 드라이커스인문사회레포트 ,

① 교사는 다른 학생들과 경쟁 또는 비교함으로써 격려해서는 안 된다
② 교사는 학생이 앞으로 얼마나 나아질 수 있는지 지적해서는 안 된다
③ “그러나” 라는 말을 “네가 향상되어 기쁘다.
② 상호 신뢰하고 존중하는 바탕에서 모든 학생들과 관계를 갖도록 노력한다.
교사는 논리적인 결과를 학생들에게 說明(설명) 해야 하고, 학생들은 이것을 이해해야 하며, 동의해야 한다. 그리고 논리적인 결과가 효율적이기 위해 서는 논리적인 결과를 지속적으로 적용시키는 것이 필요하다. 따라서 훈육은 가끔 일어나는 갈등 상황에만 나타나는 것이 되어서는 안되며, 학생들이 서로 협동할 수 있고, 노력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지도하는 것이어야 한다. 벌은 교사가 문제행동을 한 학생에게 그 대가 를 치르도록 하는 행위로, 학생의 보복심을 조장한다.




드라이커스
드라이커스Dreikurs



,인문사회,레포트

레포트/인문사회

드라이커스_hwp_01.gif 드라이커스_hwp_02.gif 드라이커스_hwp_03.gif 드라이커스_hwp_04.gif 드라이커스_hwp_05.gif 드라이커스_hwp_06.gif



순서

드라이커스에 대해 조사하였습니다.

드라이커스에 대해 조사하였습니다. 교사는 자신의 기분과 학급 분위기에 따란 논리적인 결과를 임의대로 사용해서는 안 되고, 모든 학생들이 질서를 유지하기 위해 동의한 규칙이라는 점을 간 단히 강조한 후 해당되는 결과를 적용한다.
④ 교사는 격려해도 反應하지 않는 학생을 포기해서는 안 된다
7) 논리적 결과와 벌

- 논리적인 결과는 벌고 구별되어야 한다. 그러나 .... ” 와 같이 사용해서는 안된 다.

8) 해야 할 것과 하지 말아야 할 것

- 훈육은 학생들이 내적 통제를 개발할 수 있도록 돕는 것이어야 한다.
Total 18,336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field.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field.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