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eld.co.kr 삼성전자 애니콜의 china(중국) 시장진출전술 > field5 | field.co.kr report

삼성전자 애니콜의 china(중국) 시장진출전술 > field5

본문 바로가기

field5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삼성전자 애니콜의 china(중국) 시장진출전술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9-10 08:52

본문




Download : 삼성전자 애니콜의 중국시장진출전략.ppt





삼성전자 애니콜의 china(중국) 시장진출전술 - preview를 참고 바랍니다.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삼성전자 애니콜의 중국시장진출전략 - 미리보기를 참고 바랍니다. , 삼성전자 애니콜의 중국시장진출전략경영경제레포트 , 삼성전자 애니콜의 중국시장진출전략





삼성전자%20애니콜의%20중국시장진출전략_ppt_01.gif 삼성전자%20애니콜의%20중국시장진출전략_ppt_02.gif 삼성전자%20애니콜의%20중국시장진출전략_ppt_03.gif 삼성전자%20애니콜의%20중국시장진출전략_ppt_04.gif 삼성전자%20애니콜의%20중국시장진출전략_ppt_05.gif 삼성전자%20애니콜의%20중국시장진출전략_ppt_06.gif



Download : 삼성전자 애니콜의 중국시장진출전략.ppt( 23 )


삼성전자,애니콜의,중국시장진출전략,경영경제,레포트

삼성전자 애니콜의 china(중국) 시장진출전술


삼성전자 Anycall 중국(中國) 진출 전략(strategy)
Contents
1. 글로벌 브랜드 - Anycall

2. Anycall 중국(中國) 진출 배경

3. Anycall 중국(中國) 진입 과정

4. Anycall 중국(中國) 진출 전략(strategy)

5. Anycall 중국(中國) 경쟁업체

6. Anycall SWOT analysis

7. Anycall 중국(中國) 마케팅 VISION

8. Anycall 향후 추천 전략(strategy)
글로벌 브랜드 ? 삼성전자의 Anycall
? 5대 휴대폰사의 세계시장 점유 現況(현황)
資料원 : IDC
? 삼성전자 ?
? 세계 3위의 휴대폰업체
? GSM, CDMA방식 차이
? CDMA 방식 단말기
세계시장 1위 업체
글로벌 브랜드 ? 삼성전자의 Anycall
? 매년 자사 브랜드가치 평가
? 집중적인 투자 관리
? 글로벌 마케팅






Ex)
? 각종 스포츠행사
(올림픽 마케팅)
? 세계 주요 공항의
휴대폰 조형물

지속적 브랜드가치 육성
글로벌 브랜드 ? 삼성전자의 Anycall
World First, World Best
고가격
고품질
◈ 단순한 통화 수단이 아닌 다양한 커뮤니케이션 수단 인식

◈ 원가 절감이 아닌 고성능 멀티미디어의 최신기술 사용

◈ 고품질에 걸 맞는 고 가격의 프리미엄 휴대폰 시장 공략
중국(中國) 시장 진출
Anycall 중국(中國) 진출 배경

? Anycall 의 자신감

?국내 M/S 50% 이상 점유
?국내 시장 1위
?높은 브랜드 가치
(3조 3천억원)


?13억 인구의 거대 시장

?1억3천명의 부유층 존재
? 고급브랜드 선호
? 연해 대도시 거주

? 높은 성장률

? 연 8%의 경제성장률

? 낮은 휴대폰 보급율
? 중국(中國) WTO 가입

?진입장벽의 완화

?관세 및 비관세 장벽 완화


Anycall …(투비컨티뉴드 )
다.
Total 18,336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field.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field.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