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eld.co.kr 본죽 마케팅戰略analysis과 성공요인analysis,나의의견 > field6 | field.co.kr report

본죽 마케팅戰略analysis과 성공요인analysis,나의의견 > field6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field6

본죽 마케팅戰略analysis과 성공요인analysis,나의의견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4-17 17:56

본문




Download : 본죽 마케팅전략분석과 성공요인분석,나의의견.hwp




설명



본죽%20마케팅전략분석과%20성공요인분석,나의의견_hwp_01.gif 본죽%20마케팅전략분석과%20성공요인분석,나의의견_hwp_02.gif 본죽%20마케팅전략분석과%20성공요인분석,나의의견_hwp_03.gif 본죽%20마케팅전략분석과%20성공요인분석,나의의견_hwp_04.gif 본죽%20마케팅전략분석과%20성공요인분석,나의의견_hwp_05.gif 본죽%20마케팅전략분석과%20성공요인분석,나의의견_hwp_06.gif
본죽 마케팅전략분석과 성공요인분석,나의의견 , 본죽 마케팅전략분석과 성공요인분석,나의의견경영경제레포트 , 본죽 마케팅전략과 성공요인 나의의견

레포트/경영경제


본죽 marketing 전략(strategy)


목 차

1. 본죽 선정이유

2. 본아이에프 기업분석

3. 시장분석및 경쟁사분석
1) 외식시장의 성장요인
2) 본죽 STP분석
ㄱ. 시장 세분화 (Segmentation)
ㄴ. 표적 marketing (Target marketing)
ㄷ. 위상정립(Positioning)

4. 본죽 marketing 전략(strategy)분석
1) SWOT분석
ㄱ. 강점 (Strengths)
ㄴ. 약점 (Weaknesses)
ㄷ. 위협 (Threats)
ㄹ. 기회 (Opportunities)
2) 4P marketing 믹스전략(strategy)
ㄱ. 제품 (Product)
1) 제품차원
2) 브랜드
3) 신제품 개발
ㄴ. 유통 (Place)
1) 수직적 marketing 프랜차이즈
2) 글로벌 marketing
ㄷ. 가격 (Price)
1) 명품화를 지향하는 고가전략(strategy)
2) 경쟁사의 진입에 따른 고가격 유지 정책
ㄹ. 촉진 (Promotion)
1) 전단 홍보
2) 뉴스 매체와 TV program의 활용
3) 홈페이지 제작으로 인한 웹상의 커뮤니케이션
4) 수기 공모전, 인테리어

5. 본죽의 marketing 성공요인


6. 본아이에프의 현상황


7. 본죽 improvement(개선)점 및 improvement(개선)방법제안
1) improvement(개선)점
2) improvement(개선)방법

8. 본죽의 시사점및 나opinion해




1. 본죽 선정이유

예전에 죽을 먹으려고 할 때면 사람들은 집에서 만들어 먹거나, 재래시장이나 마트에서 팥죽이나 호박죽 등을 사서 먹어왔다. 본죽의 시장분석과 marketing 방법을 연구함으로서 새로운 아이템을 어떻게 시장에 적용시키는지에 관해서…(省略)

순서

본죽,마케팅전략과,성공요인,나의의견,경영경제,레포트
본죽 마케팅戰略analysis과 성공요인analysis,나의의견










Download : 본죽 마케팅전략분석과 성공요인분석,나의의견.hwp( 98 )




본죽 마케팅戰略analysis과 성공요인analysis,나의의견
다. 이러한 점에 미루어 우리 2조는 본죽에 대해 분석하기로 하였다. 하지만 매출이 높지 않고 매력성이 적었던 죽시장에서 본죽은 누구도 예상치 못한 성공을 이루었다. 소비자의 니즈와 기업의 가치제공이라는 점을 중심으로, 본죽의 성공 事例(사례) 분석을 통해 기업 본죽의 경영 전반에 대해 조사하고 기업의 경영과 타켓시장에 대해 생각해보았다.
전체 18,151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field.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