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rketing 전술(5) marketing 전술(시장세분화, 표적시장선정, 포지셔닝, marketing 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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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0-04-21 22:20본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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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명
마케팅전략(시장세분화, 표적시장선정, 포지셔닝, 마케팅믹스) 목차 마케팅전략 I. 마케팅정책 수립 : 수요의 측정과 예측 II. 시장세분화.. , 마케팅전략(5) 마케팅전략(시장세분화, 표적시장선정, 포지셔닝, 마케팅믹..기타방송통신 , 마케팅전략 마케팅전략 시장세분화 표적시장선정 포지셔닝 마케팅믹
마케팅전략(strategy)(시장세분화, 표적시장선정, 포지셔닝, 마케팅믹스)
목차
마케팅전략(strategy)
I. 마케팅정책 수립 : 수요의 측정(測定) 과 예측
II. 시장세분화
1. 시장세분화의 의의
2. 시장세분화의 주요변수
3. 효율적 시장세분화를 위한 조건
III. 표적시장 선정
IV. 포지셔닝
1. 포지셔닝의 의의
2. 포지셔닝 전략(strategy)
V. 마케팅믹스
1. 제품계획
1) 제품의 의의
2) 제품의 3가지 요소
1/ 核心(핵심)제품
2/ 유형제품
3/ 확장제품
3) 제품의 분류
1/ 내구성 또는 유형성에 의한 분류
2/ 소비자의 쇼핑습성에 따른 분류
4) 신제품개발
5) 제품믹스
6) 제품수명주기
1/ 도입기
2/ 성장기
3/ 성숙기
4/ 쇠퇴기
2. 가격관리
1) 가격관리의 의의
2) 가격결정의(定義) 기본방법
1/ 원가기준가격결정
2/ 수요기준가격결정
3/ 경쟁기준가격결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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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케팅전략(strategy)(시장세분화, 표적시장선정, 포지셔닝, 마케팅믹스)
목차
마케팅전략(strategy)
I. 마케팅정책 수립 : 수요의 측정(測定) 과 예측
II. 시장세분화
1. 시장세분화의 의의
2. 시장세분화의 주요변수
3. 효율적 시장세분화를 위한 조건
III. 표적시장 선정
IV. 포지셔닝
1. 포지셔닝의 의의
2. 포지셔닝 전략(strategy)
V. 마케팅믹스
1. 제품계획
1) 제품의 의의
2) 제품의 3가지 요소
1/ 核心(핵심)제품
2/ 유형제품
3/ 확장제품
3) 제품의 분류
1/ 내구성 또는 유형성에 의한 분류
2/ 소비자의 쇼핑습성에 따른 분류
4) 신제품…(省略)
마케팅전략,마케팅전략,시장세분화,표적시장선정,포지셔닝,마케팅믹,기타,방송통신
방송통신/기타
marketing 전술(시장세분화, 표적시장선정, 포지셔닝, marketing 믹스) 목차 marketing 전술 I. marketing 정책 수립 : 수요의 측정(measurement)과 예측 II. 시장세분화..
marketing 전술(5) marketing 전술(시장세분화, 표적시장선정, 포지셔닝, marketing 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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