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 다각화戰略과 기업성과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4-28 04:56본문
Download : 제품 다각화전략과 기업성과.hwp
이 중 가장 광범위한 연구흐름은 제품다각화와 성과와의 관계에 관한 것이다. 미국의 대기업 중 4개 회사(듀퐁, 제네럴 모터스, 스탠다드 오일, 시어스)를 analysis(분석) 한 그의 연구결과 다각화라는 방식에 의한 전략(strategy)적 위치와구조적 變化는 경제적 성과를 유지하거나 향상시키는 데 …(생략(省略))
제품 다각화전략과 기업성과 , 제품 다각화전략과 기업성과경영경제레포트 , 제품 다각화전략과 기업성과
Download : 제품 다각화전략과 기업성과.hwp( 73 )
제품,다각화전략과,기업성과,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제품 다각화戰略과 기업성과
제품 다각화戰略과 기업성과
다.
설명






제품 다각화전략(strategy)과 기업성과
제품다각화에 대한 연구에는 다각화에 대한 기업의 의사결정 문제와 다각화의 성격 ․ 형태(MacDonald, 1985), 다각화의 경영(Leontaides & Tezel, 1981) 등의 연구들이 포함된다된다.
Chandler의 연구는 다각화를 기업의 경영성과와 관련되는 독립적인 활동으로 보고 연구한 선도적인 시도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