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거킹 기업분석과 SWOT분석 버거킹 마케팅戰略과 4P분석 버거킹 향후전망연구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5-07 07:15본문
Download : 버거킹 기업분석과 SWOT분석 버거킹 마케팅전략과 4P분석 버거킹 향후전망연구.hwp
고기를 팬에 굽는 일반 패스트푸드와는 달리, 버거킹은 고기를 직접 불에 구워 고지하는 직화방식(Flame - broiling) 으로 담백하고 풍부한 맛과 향, 그리고 정통 햄버거의 품미를 드리고 있습니다. 현재 전 세계에서 11,000여 매장을 운영하고 있으며, 하루 약 400만개 이상의 와퍼가 1400만 명 이상의 버거킹 마니아들에게 사랑 받고 있따
전 세계의 버거킹은 `Burger King`이란 상호명으로 운영되지만 호주는 ‘Hungry Jack’ 이란 브랜드로 운영 하고 있따 그 이유는 1971년 버거킹이 첫 호주에 지점을 오픈하기 위해서 상표권 등록을 할 때 이미 호주에 `Burger King` 이라는 상표등록이 되어 있었다, 그래서 호주 버거킹 프랜차이즈를 운영하는 Competitive foods australia 회장이 본인 이름인 잭코원(jack cowin)을 반영해서 ‘Hungry Jack’이라는 이름을 갖게 되었다. 버거킹의 대표제품인 와퍼는 100% 순 소고기 패티와 함께 양상추, 토마토, 양파, 피클 등 4가지 신선한 야채가 어우러진 풍부한 맛으로 전 세계 고객에게 사랑 받고 있따
2. 버거킹 기업내부analysis(분석)
(1) 버거킹 인사제도analysis(분석) …(skip)
레포트/경영경제
버거킹 기업분석과 SWOT분석 버거킹 마케팅전략과 4P분석 버거킹 향후전망연구 , 버거킹 기업분석과 SWOT분석 버거킹 마케팅전략과 4P분석 버거킹 향후전망연구경영경제레포트 , 버거킹 기업분석과 SWOT분석 버거킹 마케팅전략과 4P분석 버거킹 향후전망연구
다.버거킹 기업분석과 SWOT분석 버거킹 마케팅戰略과 4P분석 버거킹 향후전망연구






Download : 버거킹 기업분석과 SWOT분석 버거킹 마케팅전략과 4P분석 버거킹 향후전망연구.hwp( 38 )
순서
버거킹,기업분석과,SWOT분석,버거킹,마케팅전략과,4P분석,버거킹,향후전망연구,경영경제,레포트
설명
버거킹 기업분석과 SWOT분석 버거킹 마케팅戰略과 4P분석 버거킹 향후전망연구
` 목차 `
1. 버거킹 기업紹介(소개)
2. 버거킹 기업내부analysis(분석)
(1) 버거킹 인사제도analysis(분석)
(2) 버거킹 재무시스템 analysis(분석)
3. 버거킹 SWOTanalysis(분석)
(1) Strength (강점)
(2) Weakness (약점)
(3) Opportunity (기회)
(4) Threat (위협)
4. 버거킹 marketing 4P책략
(1) Product (제품책략)
(2) Price (가격책략)
(3) Place (유통책략)
(4) Promotion (촉진책략)
5. 버거킹 향후展望(전망)
1. 버거킹 기업紹介(소개)
세계 최대 Global Fast Food브랜드 중 하나인 버거킹은 1954년 미국 마이에미에서 James W. Mcalmore와 David Edgerton에 의해 설립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