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eld.co.kr [ 교보문고 marketing 전략 분석보고서 ] 교보문고의 전자책 시장에서의 경쟁위한 marketing 전략 분석및 교보분고 기업분석 레포트(report) > field6 | field.co.kr report

[ 교보문고 marketing 전략 분석보고서 ] 교보문고의 전자책 시장에서의 경쟁위한 marketing 전략 분석및 교보분고 기업분석 레포트(report) > field6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field6

[ 교보문고 marketing 전략 분석보고서 ] 교보문고의 전자책 시장에서의 경쟁위한 marketing 전략 분석및 교보…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5-31 07:02

본문




Download : [ 교보문고 마케팅전략 분석보고서 ] 교보문고의 전자책 시장에서의 경쟁위한 마케팅전략 분석및 교보분고 기업분석 레포트.hwp




전자책의 개념(槪念)은 여러 학자들에 의해 다양하게 定義(정의)되고 있는데, 이기성(2002)은 전자책을 개인용 컴퓨터나 전용 단말기 등을 통해 책의 내용을 내려 받아 볼 수 있는 책이라 定義(정의)하였다.


[ 교보문고 marketing 전략 분석보고서 ] 교보문고의 전자책 시장에서의 경쟁위한 marketing 전략 분석및 교보분고 기업분석 레포트(report)



Download : [ 교보문고 마케팅전략 분석보고서 ] 교보문고의 전자책 시장에서의 경쟁위한 마케팅전략 분석및 교보분고 기업분석 레포트.hwp( 45 )




[%20교보문고%20마케팅전략%20분석보고서%20]%20교보문고의%20전자책%20시장에서의%20경쟁위한%20마케팅전략%20분석및%20교보분고%20기업분석%20레포트_hwp_01.gif [%20교보문고%20마케팅전략%20분석보고서%20]%20교보문고의%20전자책%20시장에서의%20경쟁위한%20마케팅전략%20분석및%20교보분고%20기업분석%20레포트_hwp_02.gif [%20교보문고%20마케팅전략%20분석보고서%20]%20교보문고의%20전자책%20시장에서의%20경쟁위한%20마케팅전략%20분석및%20교보분고%20기업분석%20레포트_hwp_03.gif [%20교보문고%20마케팅전략%20분석보고서%20]%20교보문고의%20전자책%20시장에서의%20경쟁위한%20마케팅전략%20분석및%20교보분고%20기업분석%20레포트_hwp_04.gif [%20교보문고%20마케팅전략%20분석보고서%20]%20교보문고의%20전자책%20시장에서의%20경쟁위한%20마케팅전략%20분석및%20교보분고%20기업분석%20레포트_hwp_05.gif [%20교보문고%20마케팅전략%20분석보고서%20]%20교보문고의%20전자책%20시장에서의%20경쟁위한%20마케팅전략%20분석및%20교보분고%20기업분석%20레포트_hwp_06.gif


교보문고,마케팅전략,교보문고,전자책,시장에서,경쟁위한,마케팅전략,교보분고,기업,레포트,경영경제,레포트

설명

[ 교보문고 marketing 전략 분석보고서 ] 교보문고의 전자책 시장에서의 경쟁위한 marketing 전략 분석및 교보분고 기업분석 레포트(report)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 교보문고 마케팅전략 분석보고서 ] 교보문고의 전자책 시장에서의 경쟁위한 마케팅전략 분석및 교보분고 기업분석 레포트 , [ 교보문고 마케팅전략 분석보고서 ] 교보문고의 전자책 시장에서의 경쟁위한 마케팅전략 분석및 교보분고 기업분석 레포트경영경제레포트 , 교보문고 마케팅전략 교보문고 전자책 시장에서 경쟁위한 마케팅전략 교보분고 기업 레포트



교보문고의 전자책 시장에서의 마케팅전술 分析 보고서
INDEX

1. 전자책 시장分析
1) 전자책 개념(槪念)分析
2) 국내 전자책 시장現況과 향후展望(전망)
3) 전자책 구입 후, 平均(평균) 독서량 分析

2. 교보문고 마케팅 환경 및 전술分析
1) 미시환경分析
① 자사分析
② 공급업체
③ 마케팅중간상
④ 경쟁사分析
-YES24
-리디북스

2) 거시환경分析

3) 교보문고 마케팅믹스 4P전술 分析
(1) PRODUCT
① e-Book
② 이용권
③ 단말기 SAM
(2) PRICE
① e-Book
② 이용권
③ 단말기 SAM
(3) Place
1) e-book
① 온-라인 홈페이지
② 스마트 폰 어플리케이션
2) 이용권
3) 단말기 SAM
(4) promotion
① 이용권 프로모션
② 단말기 SAM 및 결합 프로모션

3. 서지사항

1. 전자책 시장分析
1) 전자책 개념(槪念)分析
불과 몇 년 전 까지만 해도 종이책만 접해왔던 ...


교보문고의 전자책 시장에서의 마케팅전술 分析 보고서
INDEX

1. 전자책 시장分析
1) 전자책 개념(槪念)分析
2) 국내 전자책 시장現況과 향후展望(전망)
3) 전자책 구입 후, 平均(평균) 독서량 分析

2. 교보문고 마케팅 환경 및 전술分析
1) 미시환경分析
① 자사分析
② 공급업체
③ 마케팅중간상
④ 경쟁사分析
-YES24
-리디북스

2) 거시환경分析

3) 교보문고 마케팅믹스 4P전술 分析
(1) PRODUCT
① e-Book
② 이용권
③ 단말기 SAM
(2) PRICE
① e-Book
② 이용권
③ 단말기 SAM
(3) Place
1) e-book
① 온-라인 홈페이지
② 스마트 폰 어플리케이션
2) 이용권
3) 단말기 SAM
(4) promotion
① 이용권 프로모션
② 단말기 SAM 및 결합 프로모션

3. 서지사항

1. 전자책 시장分析
1) 전자책 개념(槪念)分析
불과 몇 년 전 까지만 해도 종이책만 접해왔던 시대에서 현재, 우리는 빠른 속도로 발전 되고 있는 IT 시스템을 기반으로 등장한 ‘전자책(e-book)’ 이라는 새로운 형태의 책을 접하게 되었다. OEBF(Open E-Book Forum)은 문자 저작물이 포함되어 디지털 형태로 출판되고 열람되는 콘텐츠로서 하나 이상의 고유한 식별자, 메타데이터, 콘텐츠로 본문으로 구성되는 것 혹은 전자책을 읽기 위해 개발된 하드웨어 디바이스 그 자로 전자책을 定義(정의)하였다. 한국전자출판협회에서는 도서로 간행되거나 또는 도서로 간행될 수 있는 저작물의 내용을 디지털 데이터로 CD-ROM, DVD 등의 전자책, 기록매체 혹은 저장장치에 수록하고 유무선 정보통신망을 경유하여 퓨터 혹은 휴대 단말기 등을 통해 그 내용을 읽고쓰기, 보고, 들을 수 있는 것이라고 포괄적으로 전자…(drop)
다.
전체 18,151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field.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