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文化(culture) marketing ,文化(culture) 전략(戰略) ,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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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0-08-24 23:3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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_SLIDE_1_
한국을 상징하는 대표 文化상품

_SLIDE_2_

Contents
1. 文化상품 선정배경 (디자인)
3. 文化상품의 파급efficacy
2. 한국의 상징 찾기
4. 프로모션
5. 차후방향
_SLIDE_3_
1. 文化상품 선정배경

_SLIDE_4_
아이러브 뉴욕의 파급efficacy

_SLIDE_5_
다양한 질감과 색감은
다양한 수요를 충족 시킬 수 있음
전통한지의 한국미
_SLIDE_6_
_SLIDE_7_
한지+무궁화+KOREA
2. 한국적인 것 찾기
_SLIDE_8_
_SLIDE_9_
3. 파급efficacy
_SLIDE_10_
3. 파급efficacy
_SLIDE_11_
4. 프로모션(Off-line)
_SLIDE_12_
한지 과반 만들기 체험 행사
한지 편지 쓰기 행사
_SLIDE_13_
4. 프로모션(On-line)

Facebook 에 디자인 홍보 및 친해지기

1. 좋아요 버튼 누른 사람 중 몇 명을 뽑아서 상품을 주는 방식
2. Facebook 게시물 댓글에 KOREA 글자를 달면,
그 중에서 뽑아서 상품을 주는 방식

_SLIDE_14_
5. 차후 방향
우선 외국인들이 자주 찾는 곳에서 판매
_SLIDE_15_
감사합니다람쥐
_NOTES_1_

1
_NOTES_2_
우선 이 文化상품을 선정하게 된 배경과 디자인에 마주향하여 살펴보고,
그 文化상품에서 한국의 상징을 나타내는 부분이 무엇인지 찾아보고
저희 조가 개발한 文化상품의 파급efficacy가 얼마나 클 것인지 예상해보겠습니다.
아이러브뉴욕이 뉴욕 시민(Citizen)들을 하나도 만들어 주었듯이
한국을 대표하는 디자인이 대한민국 국민들…(省略)


다.
2
_NOTES_3_
文化상품 선정의(定義) 배경에는 우선 아이러브 뉴욕이 중요한 출발점이 되었습니다.
한국의 브랜드화를 선정한것은 아이러브뉴욕의 도시 브랜드화에서 모티브를 얻었습니다.
그리고 프로모션과 차후방향을 끝으로 발표를 마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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