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가구업체의 strategy유형,국내 가구산업 現況,as-is BM,IKEA의 국내 진입,브랜드marketing ,서비스…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1-01 17:02본문
Download : [3000원] 국내 가구업체의 전략유형,국내 가구산업 현황,as-is BM,IKEA의 국내 진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x
한국가구 시장은 이미 포화상태로 성장이 정체되어 있으며 전반적인 이익률은 4~5%이고...
_SLIDE_1_
국내 가구업체의 戰略유형 分析 및 외국업체의 한국진출에 따른 대응 戰略
_SLIDE_2_
1. 국내 가구산업 실태
2. 국내 가구업체의 戰略 및 as-is BM
3. IKEA의 국내 진입에 따른 影響 分析
4. 유형별 대응 戰略 및 to-be BM
5. 향후 계획
INDEX
_SLIDE_3_
1. 국내 가구산업 실태
1.1가구시장 실태 요약
1.2 국내 가구업체의 BM유형
2. 국내 가구업체의 戰略 및 as-is BM
3. IKEA의 국내 진입에 따른 影響 分析
4. 유형별 대응 戰略 및 to-be BM
5. 향후 계획
Index
_SLIDE_4_
1.1 가구시장 실태 요약
한국가구 시장의 경우 8조 7천억 원의 추정규모를 갖고 있으며 이를 구성하는 비율은 가정용,부엌용,사무용, 특판용의 순이다.
한국가구 시장의 경우 브랜드 시장이 전체의 52%를 차지하고 있으며 나머지 48%는 비브랜드 가구 시장이 차지하고 있다아
브랜드 시장의 경우 한샘, 리바트, 보루네오, 퍼시스 등이 우위를 점하고 있으며 비브랜드 가구의 경우 중소기업 가구업체들이 주를 이루고 있다아
한국가구의 브랜드 가구업체의 경우 주로 고품질 고가격의 제품들을 생산하고 있으며 비브랜드 가구업체는 상대적으로 저품질 저가격의 제품들을 생산하고 있다아
_SLIDE_5_
1.2 국내 가구업체의 BM유형
고가
(고품질)
저가
(저품질)
▶BM 유형 분류
퍼시스 기업 맞춤형 고가 유형
한샘 리빙 중심 다양한 가격 유형
리바트 리빙부터 오피스까지의 중저가 유형
필웰 리빙 중심의 저가 유형
리빙
기업
리바트
한샘
필웰(중소기업)
퍼시스
_SLIDE_6_
1. …(skip)
다.
![[3000원]%20국내%20가구업체의%20전략유형,국내%20가구산업%20현황,as-is%20BM,IKEA의%20국내%20진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1.gif](http://www.allreport.co.kr/View/%5B3000%EC%9B%90%5D%20%EA%B5%AD%EB%82%B4%20%EA%B0%80%EA%B5%AC%EC%97%85%EC%B2%B4%EC%9D%98%20%EC%A0%84%EB%9E%B5%EC%9C%A0%ED%98%95,%EA%B5%AD%EB%82%B4%20%EA%B0%80%EA%B5%AC%EC%82%B0%EC%97%85%20%ED%98%84%ED%99%A9,as-is%20BM,IKEA%EC%9D%98%20%EA%B5%AD%EB%82%B4%20%EC%A7%84%EC%9E%85,%EB%B8%8C%EB%9E%9C%EB%93%9C%EB%A7%88%EC%BC%80%ED%8C%85,%EC%84%9C%EB%B9%84%EC%8A%A4%EB%A7%88%EC%BC%80%ED%8C%85,%EA%B8%80%EB%A1%9C%EB%B2%8C%EA%B2%BD%EC%98%81,%EC%82%AC%EB%A1%80%EB%B6%84%EC%84%9D,swot,stp,4p_pptx_01.gif)
![[3000원]%20국내%20가구업체의%20전략유형,국내%20가구산업%20현황,as-is%20BM,IKEA의%20국내%20진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2.gif](http://www.allreport.co.kr/View/%5B3000%EC%9B%90%5D%20%EA%B5%AD%EB%82%B4%20%EA%B0%80%EA%B5%AC%EC%97%85%EC%B2%B4%EC%9D%98%20%EC%A0%84%EB%9E%B5%EC%9C%A0%ED%98%95,%EA%B5%AD%EB%82%B4%20%EA%B0%80%EA%B5%AC%EC%82%B0%EC%97%85%20%ED%98%84%ED%99%A9,as-is%20BM,IKEA%EC%9D%98%20%EA%B5%AD%EB%82%B4%20%EC%A7%84%EC%9E%85,%EB%B8%8C%EB%9E%9C%EB%93%9C%EB%A7%88%EC%BC%80%ED%8C%85,%EC%84%9C%EB%B9%84%EC%8A%A4%EB%A7%88%EC%BC%80%ED%8C%85,%EA%B8%80%EB%A1%9C%EB%B2%8C%EA%B2%BD%EC%98%81,%EC%82%AC%EB%A1%80%EB%B6%84%EC%84%9D,swot,stp,4p_pptx_02.gif)
![[3000원]%20국내%20가구업체의%20전략유형,국내%20가구산업%20현황,as-is%20BM,IKEA의%20국내%20진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3.gif](http://www.allreport.co.kr/View/%5B3000%EC%9B%90%5D%20%EA%B5%AD%EB%82%B4%20%EA%B0%80%EA%B5%AC%EC%97%85%EC%B2%B4%EC%9D%98%20%EC%A0%84%EB%9E%B5%EC%9C%A0%ED%98%95,%EA%B5%AD%EB%82%B4%20%EA%B0%80%EA%B5%AC%EC%82%B0%EC%97%85%20%ED%98%84%ED%99%A9,as-is%20BM,IKEA%EC%9D%98%20%EA%B5%AD%EB%82%B4%20%EC%A7%84%EC%9E%85,%EB%B8%8C%EB%9E%9C%EB%93%9C%EB%A7%88%EC%BC%80%ED%8C%85,%EC%84%9C%EB%B9%84%EC%8A%A4%EB%A7%88%EC%BC%80%ED%8C%85,%EA%B8%80%EB%A1%9C%EB%B2%8C%EA%B2%BD%EC%98%81,%EC%82%AC%EB%A1%80%EB%B6%84%EC%84%9D,swot,stp,4p_pptx_03.gif)
![[3000원]%20국내%20가구업체의%20전략유형,국내%20가구산업%20현황,as-is%20BM,IKEA의%20국내%20진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4.gif](http://www.allreport.co.kr/View/%5B3000%EC%9B%90%5D%20%EA%B5%AD%EB%82%B4%20%EA%B0%80%EA%B5%AC%EC%97%85%EC%B2%B4%EC%9D%98%20%EC%A0%84%EB%9E%B5%EC%9C%A0%ED%98%95,%EA%B5%AD%EB%82%B4%20%EA%B0%80%EA%B5%AC%EC%82%B0%EC%97%85%20%ED%98%84%ED%99%A9,as-is%20BM,IKEA%EC%9D%98%20%EA%B5%AD%EB%82%B4%20%EC%A7%84%EC%9E%85,%EB%B8%8C%EB%9E%9C%EB%93%9C%EB%A7%88%EC%BC%80%ED%8C%85,%EC%84%9C%EB%B9%84%EC%8A%A4%EB%A7%88%EC%BC%80%ED%8C%85,%EA%B8%80%EB%A1%9C%EB%B2%8C%EA%B2%BD%EC%98%81,%EC%82%AC%EB%A1%80%EB%B6%84%EC%84%9D,swot,stp,4p_pptx_04.gif)
![[3000원]%20국내%20가구업체의%20전략유형,국내%20가구산업%20현황,as-is%20BM,IKEA의%20국내%20진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5.gif](http://www.allreport.co.kr/View/%5B3000%EC%9B%90%5D%20%EA%B5%AD%EB%82%B4%20%EA%B0%80%EA%B5%AC%EC%97%85%EC%B2%B4%EC%9D%98%20%EC%A0%84%EB%9E%B5%EC%9C%A0%ED%98%95,%EA%B5%AD%EB%82%B4%20%EA%B0%80%EA%B5%AC%EC%82%B0%EC%97%85%20%ED%98%84%ED%99%A9,as-is%20BM,IKEA%EC%9D%98%20%EA%B5%AD%EB%82%B4%20%EC%A7%84%EC%9E%85,%EB%B8%8C%EB%9E%9C%EB%93%9C%EB%A7%88%EC%BC%80%ED%8C%85,%EC%84%9C%EB%B9%84%EC%8A%A4%EB%A7%88%EC%BC%80%ED%8C%85,%EA%B8%80%EB%A1%9C%EB%B2%8C%EA%B2%BD%EC%98%81,%EC%82%AC%EB%A1%80%EB%B6%84%EC%84%9D,swot,stp,4p_pptx_05.gif)
![[3000원]%20국내%20가구업체의%20전략유형,국내%20가구산업%20현황,as-is%20BM,IKEA의%20국내%20진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6.gif](http://www.allreport.co.kr/View/%5B3000%EC%9B%90%5D%20%EA%B5%AD%EB%82%B4%20%EA%B0%80%EA%B5%AC%EC%97%85%EC%B2%B4%EC%9D%98%20%EC%A0%84%EB%9E%B5%EC%9C%A0%ED%98%95,%EA%B5%AD%EB%82%B4%20%EA%B0%80%EA%B5%AC%EC%82%B0%EC%97%85%20%ED%98%84%ED%99%A9,as-is%20BM,IKEA%EC%9D%98%20%EA%B5%AD%EB%82%B4%20%EC%A7%84%EC%9E%85,%EB%B8%8C%EB%9E%9C%EB%93%9C%EB%A7%88%EC%BC%80%ED%8C%85,%EC%84%9C%EB%B9%84%EC%8A%A4%EB%A7%88%EC%BC%80%ED%8C%85,%EA%B8%80%EB%A1%9C%EB%B2%8C%EA%B2%BD%EC%98%81,%EC%82%AC%EB%A1%80%EB%B6%84%EC%84%9D,swot,stp,4p_pptx_06.gif)
국내 가구업체의 전략유형,국내 가구산업 현황,as-is BM,IKEA의 국내 진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국내 가구업체의 전략유형,국내 가구산업 현황,as-is BM,IKEA의 국내 진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국내 가구업체 전략유형 국내 가구산업 as is BM IKEA 국내 진입 브랜드마케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경영 사례 swot stp p
국내,가구업체,전략유형,국내,가구산업,as,is,BM,IKEA,국내,진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순서
국내 가구업체의 strategy유형,국내 가구산업 現況,as-is BM,IKEA의 국내 진입,브랜드marketing ,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instance(사례)분석,swot,stp,4p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3000원] 국내 가구업체의 전략유형,국내 가구산업 현황,as-is BM,IKEA의 국내 진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x( 68 )
국내 가구업체의 strategy유형,국내 가구산업 現況,as-is BM,IKEA의 국내 진입,브랜드marketing ,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instance(사례)분석,swot,stp,4p
설명
_SLIDE_1_
국내 가구업체의 戰略유형 分析 및 외국업체의 한국진출에 따른 대응 戰略
_SLIDE_2_
1. 국내 가구산업 실태
2. 국내 가구업체의 戰略 및 as-is BM
3. IKEA의 국내 진입에 따른 影響 分析
4. 유형별 대응 戰略 및 to-be BM
5. 향후 계획
INDEX
_SLIDE_3_
1. 국내 가구산업 실태
1.1가구시장 실태 요약
1.2 국내 가구업체의 BM유형
2. 국내 가구업체의 戰略 및 as-is BM
3. IKEA의 국내 진입에 따른 影響 分析
4. 유형별 대응 戰略 및 to-be BM
5. 향후 계획
Index
_SLIDE_4_
1.1 가구시장 실태 요약
한국가구 시장의 경우 8조 7천억 원의 추정규모를 갖고 있으며 이를 구성하는 비율은 가정용,부엌용,사무용, 특판용의 순이다.
한국가구 시장은 이미 포화상태로 성장이 정체되어 있으며 전반적인 이익률은 4~5%이고 전통적 비수기는 장마와 휴가철이 있는 3분기 성수기는 결혼시즌과 이사시즌이 집중된 4분기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