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리버 마케팅실패 instance(사례)분석및 아이리버 재도약을위한 새로운 마케팅strategy 제안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1-25 17:06본문
Download : 아이리버 마케팅실패 사례분석및 아이리버 재도약을위한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hwp
(주)레인콤은 1999년 설립당시 멀티미더 解法(해법) 업체로서 출발하였지만 초기에 바로 기기 제조업체로 전환하여 2000년 11월에 세계 최초로 멀티코덱 CD플레이어를 개발하였다.2001년 12월에는 기존의 600개 부품으로 이루어진 MP3P의 소형화와 슬림화를 실현하기 위해 부품을 400개로 축소하여 세계 초박형 MP3 CDP `Slim X`를 개발,그와 더불어 MP3 CDP 세계시장 점유율 1위를 차지,2002년 6월에는 세계 최초로 Dataplay Disc를 재출시 등 발빠른 발전을 거듭하였다. 이 회사는 50여건에 이르는 특허를 보유하는 등 다양한 분야의 기술을 축적하여 왔었다.이 회사의 2000년에서 2004년까지 연mean(평균) 매출액은 168%로 줄곧 상승세를 걸어왔다.
2. 아이리버 제품 紹介(소개)
(주)레인콤의 제품은 크게 CD타입 MP3P(IMP시리즈),메모리타입 MP3P(IFP시리즈),하드디스크타입 MP3P(IHP시리즈),Dataplay타입 제품군(IDP시리즈)으로 구분된다.
CD타입 MP3P iMP시리즈는 타사의 MP3 CDP와는 달리 유일하게 Risc CPU를 채택하여 소프트웨어 디코딩 방식으로 Digital File Format을 재생시킬 수 있어 하드웨어적으로 불가능한 것도 소프트웨어 적으로 처리할 수 있다.예를 들면 독특하고 실용적인 디지털 파일포맷이 등장하면 이 제품은 ‘펌웨어 업그레이드’소프트웨어를 통해서 그 파일포맷을 지원할 수 있고 39개 언어가 지원된다.또한 각 모델에 따라 재생시간이 33~100시간으로 늘어나 더욱 편리해지고 일반 오디오CD를 재생할 수 있다.신세대 기호에 …(省略)
다.
Download : 아이리버 마케팅실패 사례분석및 아이리버 재도약을위한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hwp( 59 )






아이리버 마케팅실패 instance(사례)분석및 아이리버 재도약을위한 새로운 마케팅strategy 제안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아이리버 마케팅실패 instance(사례)분석및 아이리버 재도약을위한 새로운 마케팅strategy 제안
설명
아이리버,마케팅실패,사례,아이리버,재도약을위한,새로운,마케팅전략,제안,경영경제,레포트
아이리버 마케팅실패 사례분석및 아이리버 재도약을위한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 아이리버 마케팅실패 사례분석및 아이리버 재도약을위한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경영경제레포트 , 아이리버 마케팅실패 사례 아이리버 재도약을위한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아이리버
marketing 실패사례(instance) analysis
[아 이 리 버 브 랜 드 & 제 품 소 개 ]
1. 아이리버 브랜드 紹介(소개)
아이리버는 1999년 창사 이래, MP3/4플레이어, PMP 등의 멀티미디어 기기를 비롯하여 전자사전, 내비게이션, 네트워크 제품 등 다방면에 걸쳐 우수한 제품들을 선보이면서 국내에서 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사랑 받았던 글로벌 브랜드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