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놀즈에서 베르그송까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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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1-09-28 10:14본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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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용은 형체와 분리 할 수 없을 만큼 많은 관련성을 가지고 있는 것으로 생각할지도 모른다.>
이 글은 1908년에 쓰여졌다. 물론 어떤 의미에서 그것은 분리할 수 없다. 관람자의 마음 속에서의 모든 불 필요한 세부(細部)가 본질적인 세부가 차지해야 할 자리를 차지하게 될 것이다. 그를 비판하는 비평가들의 일반적인 논조는, 색채의 매력, 생동감, 감각을 사로잡는 아름다움, 그의 구도의 놀랄만한 기교 등을 인정하면서도, 반면에 그것은 단지 장식적이라든가 훌륭한 포스터와 같이 보기와는 딴판이고, 흘리게 하며, 감각적이고 매력적이지만 그 이상은 아니라고 했다. 왜냐면 형체는 주어진 것 증정된 것이며, 언제나 받아들이는 사람 즉 …(투비컨티뉴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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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놀즈에서 베르그송까지
레포트/예체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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앙리 마티스의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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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 현대미술의 理論(이론)가들은 마티스를 변호키 위해, 형(形)의 관념을 어떤 식으로 건 포함하지 않는 회화의 definition 는 오랫동안 적용될 수 없음을 주장했다.<예술의 의>(The Meaning of Art>에서 마티스 자신은 <...표현은 내 그림의 배치 전체에 걸쳐 있다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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앙리 마티스의 방법
<예술의 의>(The Meaning of Art>에서 마티스 자신은 <...표현은 내 그림의 배치 전체에 걸쳐 있다 ..... 그 때문에 회화에서 쓸모가 없는 것은 모두 해가 된다 하나의 예술작품은 모든 것이 한데 어울린 조화를 뜻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