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感想文(감상문) ] 새벽을깨우리로다 / 새벽을 깨우리로다 수업시간 교수님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5-26 03:18본문
Download : 새벽을깨우리로다.hwp
특히 “새벽을 깨우리로다”title부터가 너무 거창하게 보이기도 했지만 더 마음에 안들었던 것은 기독교적인 성향이 강하다라는 이야기였다.)
감상문 새벽을깨우리로다 / 새벽을 깨우리로다 수업시간 교수님
레포트 > 인문,어학계열
[感想文(감상문) ] 새벽을깨우리로다 / 새벽을 깨우리로다 수업시간 교수님
다. 나는 기쁜 마음으로 그 책을 빌렸다.
순서
Download : 새벽을깨우리로다. 책은 초반에 아주 지루한 철학으로 시작해 읽어도 그 의미가 제대로 파악되지 않아 가끔 졸기도 했다. 무신론자인 나는 종교적 성향이 강한 책을 무척이나 싫어했다.)
책은 친구가 사온 새 책이라 그런지 도서관에서 봤을 때 보다 훨씬 깨끗하게 보여 저번보다는 쉽게 책에 손이 갔다.
설명
새벽을 깨우리로다
수업시간 교수님이 책을 읽고 report를 내라는 이야기를 했을 때 글에 소질이 없는 나는 머리가 무척 아프고 막막하게 느껴졌다. 수업시간내내 책을 어떻게 할까 고민을 하다가 매는 먼저 맞는 게 낫다란 생각에 수업이 끝나자마자 나는 바로 책을 빌리기 위해 도서관으로 향했다. 그책은 그렇게 나에게 처음부터 큰 압박으로 다가왔다. 그래서 그런지 책을 늦게 읽기로 소문난 내가 이틀이라는 짧은 시간에 읽게 된것같다.
그 곳에에 가보니 벌써 우리 과 학생들이 책을 빌리기 위해 모여 있는게 보였다.
책을 피자마자 새책의 풋풋함에 미소가 나왔고 주제 별로 한 챕터씩 이루어져있어 끊어 읽기가 편했다.hwp( 75 )
하지만 반복해...
그렇게 허송세월을 보내 던 중 기숙사 내 옆방 친구가 책을 사온것이였다. 내가 친구에 책이 재미있냐고 물어보았더니 그 아이는 피식 웃으면서 재미있다기 보다는 정말 남는게 말을 거라고 이야기 해주었다.
새벽을 깨우리로다 수업시간 교수님이 책을 읽고 레포트를 내라는 이야기... (참고 : 1page는 표지 입니다. 그 후로도 다시 빌리려고 노력을 해보았지만 수 많은 예약자들이 밀려있어 책읽기를 한동안 포기하게 되었다. 나는 책을 못 빌릴 것 같다는 조급함에 남들보다 빠른 걸음으로 책을 찾았는데 다행이도 5권중 마지막 한 권이 남아있었다. 하지만 책은 가장 늦게 빌려서 인지 오래된 종이 냄세, 빡빡한 활자, 오래되어 누런 종이가 나를 책에서 멀리 떨어져있게 만들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