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eld.co.kr [교육학] 우리가 잘 모르고 버리는 음식물 쓰레기 > field7 | field.co.kr report

[교육학] 우리가 잘 모르고 버리는 음식물 쓰레기 > field7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field7

[교육학] 우리가 잘 모르고 버리는 음식물 쓰레기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1-08 19:32

본문




Download : [교육학] 우리가 잘 모르고 버리는 음식물 쓰레기.ppt




이 뿐만 아니라 음식을 만드는 과정에서 발생한 이산화탄소가 우리나라가 배출하는 총량의 약 3%에 다란다.

순서


설명

[교육학] 우리가 잘 모르고 버리는 음식물 쓰레기 , [교육학] 우리가 잘 모르고 버리는 음식물 쓰레기사범교육레포트 , 교육학 우리 잘 모르고 버리 음식물 쓰레기

Download : [교육학] 우리가 잘 모르고 버리는 음식물 쓰레기.ppt( 12 )








[교육학]%20우리가%20잘%20모르고%20버리는%20음식물%20쓰레기_ppt_01.gif [교육학]%20우리가%20잘%20모르고%20버리는%20음식물%20쓰레기_ppt_02.gif [교육학]%20우리가%20잘%20모르고%20버리는%20음식물%20쓰레기_ppt_03.gif [교육학]%20우리가%20잘%20모르고%20버리는%20음식물%20쓰레기_ppt_04.gif [교육학]%20우리가%20잘%20모르고%20버리는%20음식물%20쓰레기_ppt_05.gif [교육학]%20우리가%20잘%20모르고%20버리는%20음식물%20쓰레기_ppt_06.gif


레포트/사범교육



[교육학] 우리가 잘 모르고 버리는 음식물 쓰레기
[교육학] 우리가 잘 모르고 버리는 음식물 쓰레기
교육학,우리,잘,모르고,버리,음식물,쓰레기,사범교육,레포트

우리가 잘 모르고 버리는 음식물 쓰레기
1. 실태(實態)
음식물 쓰레기 발생 및 처리 실태
생활쓰레기 중 음식물 쓰레기 점유 비율
2. 이유
잘못된 음식culture
3. 해결책
음식물쓰레기 재활용
음식물쓰레기 줄이는 실천
목차
음식물 쓰레기 발생 및 처리실태
생활쓰레기 중 음식물 쓰레기 점유비율
2000년부터 따져도 음식물쓰레기 발생량이 연간 3%씩 증가 한 해에 음식물쓰레기로 인해 입는 경제적인 손실은 18조원에 이른다.
푸짐한 상차림을 좋아하는 음식(한식)culture의 특성(特性)
양적으로 너무 많은 음식을 차리는 culture로 인해 반찬 가짓수가 많고, 물기가 많은 음식 위주로 되어있어 처리가 어려움
2001년 environment(환경) 부에서 실시한 여론조사에 따르면 음식물 쓰레기가 가장 심각한 곳으로 51.1%가 음식점이라 답했다.
허례허식의 접대culture
다른 사

우리가 잘 모르고 버리는 음식물 쓰레기
1. 실태(實態)
음식물 쓰레기 발생 및 처리 실태
생활쓰레기 중 음식물 쓰레기 점유 비율
2. 이유
잘못된 음식culture
3. 해결책
음식물쓰레기 재활용
음식물쓰레기 줄이는 실천
목차
음식물 쓰레기 발생 및 처리실태
생활쓰레기 중 음식물 쓰레기 점유비율
2000년부터 따져도 음식물쓰레기 발생량이 연간 3%씩 증가 한 해에 음식물쓰레기로 인해 입는 경제적인 손실은 18조원에 이른다.
푸짐한 상차림을 좋아하는 음식(한식)culture의 특성(特性)
양적으로 너무 많…(투비컨티뉴드 )
다. 이 뿐만 아니라 음식을 만드는 과정에서 발생한 이산화탄소가 우리나라가 배출하는 총량의 약 3%에 다란다.
전체 18,462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field.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