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가집 김치 marketing 전략(戰略) 및 향 처리해야할문제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0-14 04:07본문
Download : 종가집.hwp
최대의 김치 수출 대상국인 日本(일본)의 경우는 우리의 김치와 비슷한 ‘기무치 文化’가 있어서 비교적 쉽게 받아들여졌지만, 다른 나라, 특히 서양의 경우 김치의 독특한 냄새 때문에 김치 맛을 적응시키기가 쉽지 않다. BUYER 발굴 방법
순서
국내외 시장조사
제조회사 intro
종가집 김치 마케팅 / (마케팅)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설명
ITEM 및 선정동기
업계 Task 및 향후 展望(전망) 김치수출에 있어 가장 큰 problem(문제점)은 文化의 차이이다. 따라서 해외 소비자들의 기호도 조사와 각종 박람회 개최와 홍보를 통해 선호하는 기호도를 파악하고 각 지역의 수요자의 특성(特性)과 기호에 맞는 상품을 개발하는 것이 필요하다. 이에 따라 종가집이 출시 한 󰡐냄새 없는 김치󰡑는 서양 사회에 큰 반향을 불러일으킬 것으로 예상된다.
전략적 分析
종가집 김치 marketing / (marketing )
STP 전략
종가집 김치 마케팅
4Ps 전략
Download : 종가집.hwp( 59 )
종가집 김치 marketing 전략(戰略) 및 향 처리해야할문제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