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eld.co.kr 효과(效果)적인 학급경영에 대한 나의생각 > field7 | field.co.kr report

효과(效果)적인 학급경영에 대한 나의생각 > field7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field7

효과(效果)적인 학급경영에 대한 나의생각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4-16 03:48

본문




Download : 효과적인 학급경영에 대한 나의생각.hwp




예를 들면 수업시간 도중에도 갑작스러운 바쁜 일로 수업을 중단하고 혹은 휴강한 적도 있었다. 가장 중요한 학생의 전 인간적인 도덕적 교육과 학습의 성취도의 향상의 발전을 더디게 하는 주요 요인으로 보았다. 아마 이러한 Cause 을 생각해보면 대학위주의 입시교육정책 때문이 아닌가 생각해본다. 학급의 선거에 의하는 것보다 한사람을 추천하는 방향으로 이끌어나가는 것은 선생님의 의지에 달려있는 거라고 보았다.효과적인학급경영 , 효과적인 학급경영에 대한 나의생각경영경제레포트 ,


레포트/경영경제
,경영경제,레포트


다.
지난 시간의 나의 학교생활 동안 여러 선생님의 학급경영을 볼 것 같으면 솔직히 지금 생각해보면 그 때는 내가 어리다라는 것 때문에 학급경영 자체에 대하여 그렇게 논리적이거나 分析적으로 파악하기는 힘들다. 더군다나 입시위주의 교육은 학생들을 힘들게 할 뿐만 아니라 또한 선생님도 교육의 질 향상과 남다른 관심들의 의욕들을 점차 어쩔 수 없이 떨어뜨리며 학급의 운영에 많은 애로사항을 보이기도 하였다. 개인적으로 반장이나 부 반장은 그 학급의 속어로 말하자면 ‘딱갈이’ 라고 불리는데 왜냐하면 그것은 학생들의 시…(To be continued )


순서


Download : 효과적인 학급경영에 대한 나의생각.hwp( 46 )



본인이 평소 생각하는 효과(效果)적인 학급경영의 요령과 진정한 선생님은 어떠한 모습인지에 상대하여 요약하였습니다. 예를 들면 반장 혹은 각종 부서의 직책을 뽑을 때도 선생님이 지정해주시는 학생이 반장이고 그 다음은 반장이 지정하는 학생이 부 반장이 되는 것과 비슷하다고 본다. 그럼 잠시 저의 어린 시절의 기억을 빌리자면 선생님이라는 존재는 독재적이고 쉽게 다가가거나 말을 할 수 없을 뿐만 아니라 모든 면에서 권위주의적인 모습이었기 때문에 학급의 경영은 학생 스스로이기보다는 선생님의 말에 따라 달라지게 되고 분위기 또한 변하게되는 것이다.



설명




효과(效果)적인학급경영
효과적인%20학급경영에%20대한%20나의생각_hwp_01.gif 효과적인%20학급경영에%20대한%20나의생각_hwp_02.gif 효과적인%20학급경영에%20대한%20나의생각_hwp_03.gif 효과적인%20학급경영에%20대한%20나의생각_hwp_04.gif
◎내가 생각하는 선생님이란?
◎기억에 남는 선생님
◎최악의 선생님
◎가장 效果(효과)적인 선생님의 학급경영
◎내가 생각하는 학급경영


◎내가 생각하는 선생님이란?
나의 학교시절의 선생님의 대한 기억은 대개 고민이 많고 학급의 내부적인 사항보다는 외부적인 사항에 좀 더 치중하며 학교업무의 업무에 정신이 없는 생활이었다. 그리고 특이한 점을 발견하자면 점점 학년이 높아가고 고등교육으로 갈수록 이러한 정도는 심해지는 것 같았다.

효과(效果)적인 학급경영에 대한 나의생각
본인이 평소 생각하는 효과적인 학급경영의 요령과 진정한 선생님은 어떠한 모습인지에 대해서 정리하였습니다. 이러한 선생님의 수업의 질 혹은 학급의 분위기 등의 관심을 갖지 못하는 이유를 보면 현 학교현실의 외부적인 effect과 입시위주의 교육이 크다는 것이었다.
전체 18,462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field.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