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eld.co.kr 현대자동차 marketing 4P전략 > field7 | field.co.kr report

현대자동차 marketing 4P전략 > field7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field7

현대자동차 marketing 4P전략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10-08 00:37

본문




Download : 현대자동차 마케팅믹스 4P전략.hwp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4. Promotion
다.

Download : 현대자동차 마케팅믹스 4P전략.hwp( 17 )


2. Price
1. Product
현대자동차 마케팅믹스 4P전략-5327_01_.jpg 현대자동차 마케팅믹스 4P전략-5327_02_.jpg 현대자동차 마케팅믹스 4P전략-5327_03_.jpg 현대자동차 마케팅믹스 4P전략-5327_04_.jpg




믿고 다운 받아주세요 !!

3. Place






현대자동차는 딜러 만족을 위해 소비자가 원하는 제품을 공급했고, 소비자 인센티브를 낮추는 대신 딜러 인센티브를 높였으며, 딜러 협의체와의 긴밀한 관계 유지로 딜러의 意見을 적극 수용하는 노력을 수행해왔다. 기업은 유통과정에 있어 조정여지가 적어지는 부분이 있는데, 이 부분에서 현대 자동차는 딜러들과의 관계에 있어 더욱 신경을 썼다.현대자동차 마케팅 4P전략 레포트입니다. 정말 열심히 만들었습니다. 특히 현대차는 각 딜러와의 약속을 충실히 지키는 모습을 보여줬다. 또한, 현대 자동차는 각종 품질검사를 통해 밝혀진 우수함을 딜러들에게 적극적으로 홍보함으로써 믿을 수 있는 차량이라는 신뢰감을 심어주기 위해 노력했다. 믿고 다운 받아주세요 !!



현대자동차 marketing 4P전략

순서




설명
현대자동차 marketing 4P전략 보고서입니다.
현대자동차,현대자동차 마케팅,현대자동차 마케팅믹스,현대자동차 4P,마케팅믹스,현대기아자동차



정말 열심히 만들었습니다. 딜러의 적정수익을 보장해주기 위해 판매대수 급증에도 불구하고, 딜러수의 증가를 제한적으로 허용했다.
전체 18,462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field.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