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rketing 믹스의 개발(4P전략) marketing 믹스의 개발(4P전략) 목차 marketing ..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7-29 22:54
본문
Download : 마케팅믹스의 개발(4P전략).hwp
marketing 믹스의 개발(4P전략) 목차 marketing 믹스의 개발 I. 제품관리 II. 가격관리 1. 가격의 의의 및 성격 2. 가격정책 1) 가..
Download : 마케팅믹스의 개발(4P전략).hwp( 26 )
_hwp_01.gif)
_hwp_02.gif)
_hwp_03.gif)
_hwp_04.gif)
_hwp_05.gif)
_hwp_06.gif)
marketing 믹스의 개발(4P전략) marketing 믹스의 개발(4P전략) 목차 marketing ..
설명
순서
마케팅믹스,P전략,마케팅믹스,P전략,목차,마케팅,기타,방송통신
마케팅믹스의 개발(4P전략) 목차 마케팅믹스의 개발 I. 제품관리 II. 가격관리 1. 가격의 의의 및 성격 2. 가격정책 1) 가.. , 마케팅믹스의 개발(4P전략) 마케팅믹스의 개발(4P전략) 목차 마케팅..기타방송통신 , 마케팅믹스 P전략 마케팅믹스 P전략 목차 마케팅
방송통신/기타
마케팅믹스의 개발(4P전략(strategy))
목차
마케팅믹스의 개발
I. 제품관리
II. 가격관리
1. 가격의 의의 및 성격
2. 가격정책
1) 가격정책의 유형
1/ 단일가격정책과 탄력가격정책
2/ 상층흡수가격정책과 침투가격정책
3/ 재판매가격 유지정책
III. 경로관리
1. 판매경로의 유형
2. 판매경로정책의 유형
1) 개방적 경로정책과 한정적 경로정책
1/ 개방적 경로정책
2/ 한정적 경로정책
2) 푸시 경로전략(strategy)과 풀 경로전략(strategy)
1/ 푸시 경로전략(strategy)
2/ 풀 경로전략(strategy)
IV. 촉진관리
1. 촉진관리의 주용성
2. 촉진활동의 내용
1) 광고
2) 인적판매
3) 판매촉진
4) 홍보
참고한 문헌
마케팅믹스의 개발
I. 제품관리
(1) 제품계획
1. 제품계획의 의의
제품계획이란 소비자의 욕구에 적합한 제품을 제공하기 위한 계획을 의미한다.
2.
마케팅믹스의 개발(4P전략(strategy))
목차
마케팅믹스의 개발
I. 제품관리
II. 가격관리
1. 가격의 의의 및 성격
2. 가격정책
1) 가격정책의 유형
1/ 단일가격정책과 탄력가격정책
2/ 상층흡수가격정책과 침투가격정책
3/ 재판매가격 유지정책
III. 경로관리
1. 판매경로의 유형
2. 판매경로정책의 유형
1) 개방적 경로정책과 한정적 경로정책
1/ 개방적 경로정책
2/ 한정적 경로정책
2) 푸시 경로전략(strategy)과 풀 경로전략(strategy)
1/ 푸시 경로전략(strategy)
2/ 풀 경로전략(strategy)
IV. 촉진관리
1. 촉진관리의 주용성
2. 촉진활동의 내용 …(skip)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