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홍보제안서] 대학생 타겟에게 노트북 확산 판매 전략(strategy) 수립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5-01 21:20본문
Download : [광고홍보제안서] 대학생 타겟에게 노트북 확산 판매 전략 수립.hwp
이런 대담한 주...
삼성전자 / 노트북 센스
대학생 타겟에게 노트북 확산 판매 책략 수립
목 차
1. 들어가면서
2. 노트북 시장의 變化
3. 센스의 경쟁상황
4. 현재 대학생이 생각하는 센스
5. 센스의 해결해결해야할문제
6. 센스가 나아갈 길
7. +α는?
8. 센스의 타겟은 모든 대학생이 아닐것이다. 물론 실행된 뒤에 좋은 성과를 거둔 책략도 있었으나 그렇지 못한 책략도 있었다.
「현재 국내의 가구당 노트북 점유율은 지난 99년 4%에서 2000년 6%로 올라선 데 이어 2001년에는 8.9%로 국내 총가구(1432만 가구) 대비 127만 가구에 이를 것으로 추정된다 」주1) 8.9%라는 것은 그리 큰 수치가 아닐것이다. 이런 대담한 주장을 펴는 이유는 4년간 대학생활을 하면서 누구보다 대학생을 잘 이해하고 있다고 생각하고 있기 때문일것이다
2. 노트북 시장의 變化
먼저 현재 노트북 시장의 變化를 살펴볼 필요가 있따 첫 번째로 노트북이 가정용 PC를 대체한다는 것이고 , 두 번째로는 노트북과 직접적으로 관련이 있는 무선랜 서비스의 개통에 관한 것이다. .
9. ‘센스’ 하나면 되 !
10. 프로모션 책략
11. 마치면서
1. 들어가면서
이제까지 대학생을 타겟으로 하는 수많은 마케팅 책략이 수립되고 실행되어 왔다. 물론 실행된 뒤에 좋은 성과를 거둔 책략도 있었으나 그렇지 못한 책략도 있었다.
![[광고홍보제안서]%20대학생%20타겟에게%20노트북%20확산%20판매%20전략%20수립_hwp_01.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4%91%EA%B3%A0%ED%99%8D%EB%B3%B4%EC%A0%9C%EC%95%88%EC%84%9C%5D%20%EB%8C%80%ED%95%99%EC%83%9D%20%ED%83%80%EA%B2%9F%EC%97%90%EA%B2%8C%20%EB%85%B8%ED%8A%B8%EB%B6%81%20%ED%99%95%EC%82%B0%20%ED%8C%90%EB%A7%A4%20%EC%A0%84%EB%9E%B5%20%EC%88%98%EB%A6%BD_hwp_01.gif)
![[광고홍보제안서]%20대학생%20타겟에게%20노트북%20확산%20판매%20전략%20수립_hwp_02.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4%91%EA%B3%A0%ED%99%8D%EB%B3%B4%EC%A0%9C%EC%95%88%EC%84%9C%5D%20%EB%8C%80%ED%95%99%EC%83%9D%20%ED%83%80%EA%B2%9F%EC%97%90%EA%B2%8C%20%EB%85%B8%ED%8A%B8%EB%B6%81%20%ED%99%95%EC%82%B0%20%ED%8C%90%EB%A7%A4%20%EC%A0%84%EB%9E%B5%20%EC%88%98%EB%A6%BD_hwp_02.gif)
![[광고홍보제안서]%20대학생%20타겟에게%20노트북%20확산%20판매%20전략%20수립_hwp_03.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4%91%EA%B3%A0%ED%99%8D%EB%B3%B4%EC%A0%9C%EC%95%88%EC%84%9C%5D%20%EB%8C%80%ED%95%99%EC%83%9D%20%ED%83%80%EA%B2%9F%EC%97%90%EA%B2%8C%20%EB%85%B8%ED%8A%B8%EB%B6%81%20%ED%99%95%EC%82%B0%20%ED%8C%90%EB%A7%A4%20%EC%A0%84%EB%9E%B5%20%EC%88%98%EB%A6%BD_hwp_03.gif)
![[광고홍보제안서]%20대학생%20타겟에게%20노트북%20확산%20판매%20전략%20수립_hwp_04.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4%91%EA%B3%A0%ED%99%8D%EB%B3%B4%EC%A0%9C%EC%95%88%EC%84%9C%5D%20%EB%8C%80%ED%95%99%EC%83%9D%20%ED%83%80%EA%B2%9F%EC%97%90%EA%B2%8C%20%EB%85%B8%ED%8A%B8%EB%B6%81%20%ED%99%95%EC%82%B0%20%ED%8C%90%EB%A7%A4%20%EC%A0%84%EB%9E%B5%20%EC%88%98%EB%A6%BD_hwp_04.gif)
![[광고홍보제안서]%20대학생%20타겟에게%20노트북%20확산%20판매%20전략%20수립_hwp_05.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4%91%EA%B3%A0%ED%99%8D%EB%B3%B4%EC%A0%9C%EC%95%88%EC%84%9C%5D%20%EB%8C%80%ED%95%99%EC%83%9D%20%ED%83%80%EA%B2%9F%EC%97%90%EA%B2%8C%20%EB%85%B8%ED%8A%B8%EB%B6%81%20%ED%99%95%EC%82%B0%20%ED%8C%90%EB%A7%A4%20%EC%A0%84%EB%9E%B5%20%EC%88%98%EB%A6%BD_hwp_05.gif)
![[광고홍보제안서]%20대학생%20타겟에게%20노트북%20확산%20판매%20전략%20수립_hwp_06.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4%91%EA%B3%A0%ED%99%8D%EB%B3%B4%EC%A0%9C%EC%95%88%EC%84%9C%5D%20%EB%8C%80%ED%95%99%EC%83%9D%20%ED%83%80%EA%B2%9F%EC%97%90%EA%B2%8C%20%EB%85%B8%ED%8A%B8%EB%B6%81%20%ED%99%95%EC%82%B0%20%ED%8C%90%EB%A7%A4%20%EC%A0%84%EB%9E%B5%20%EC%88%98%EB%A6%BD_hwp_06.gif)
설명
순서
삼성전자 / 노트북 센스
대학생 타겟에게 노트북 확산 판매 책략 수립
목 차
1. 들어가면서
2. 노트북 시장의 變化
3. 센스의 경쟁상황
4. 현재 대학생이 생각하는 센스
5. 센스의 해결해결해야할문제
6. 센스가 나아갈 길
7. +α는
8. 센스의 타겟은 모든 대학생이 아닐것이다. 이번 기획서에서는 대학생을 타겟으로 하는 마케팅 책략을 바라보는 입장이 아니고, 나라면 이렇게 하겠다는 생각을 기본으로 작성했다. . 이 것보다 중요한 사실은 「가정용 PC 구입시 데스크탑 대신 노트북을 구입하는 사람은 지난 98년만 해도 25%에 불과했으나 99년 31%, 2000년 36%에 이어 2001년에는 43%로 증가했다」주2) 것이다. .
9. ‘센스 하나면 되 !
10. 프로모션 책략
11. 마치면서
1. 들어가면서
이제까지 대학생을 타겟으로 하는 수많은 마케팅 책략이 수립되고 실행되어 왔다.
1) 노트북이 Desk Top PC를 대체한다. 노트북의 성능이…(투비컨티뉴드 )
[광고홍보제안서] 대학생 타겟에게 노트북 확산 판매 전략 수립 , [광고홍보제안서] 대학생 타겟에게 노트북 확산 판매 전략 수립기타사업계획 , 광고홍보제안서 대학생 타겟에게 노트북 확산 판매 전략 수립
Download : [광고홍보제안서] 대학생 타겟에게 노트북 확산 판매 전략 수립.hwp( 33 )
[광고홍보제안서] 대학생 타겟에게 노트북 확산 판매 전략(strategy) 수립
[광고홍보제안서] 대학생 타겟에게 노트북 확산 판매 전략(strategy) 수립
사업계획/기타
광고홍보제안서,대학생,타겟에게,노트북,확산,판매,전략,수립,기타,사업계획
다. 이번 기획서에서는 대학생을 타겟으로 하는 마케팅 책략을 바라보는 입장이 아니고, 나라면 이렇게 하겠다는 생각을 기본으로 작성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