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롯데월드 고객만족경영 事例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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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1-04-09 08: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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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포트/경영경제



롯데월드 고객만족경영 事例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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롯데월드 고객만족경영 事例(사례)analysis

1. 고객만족관리 전략(strategy)

① 고객 참여 프로그램(program]) 으로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이고자 한다.

다양한 요금제를 통한 수익관리

가) 롯데월드 방문객의 이용시간에 따른 差別(차별) 적 요금제로 수율관리를 통한 이윤 극대화를 실현하기 위한 노력을 하고 있다
나) 이외에도 고객은 맥도널드의 세트 메뉴나 따로 시키는 메뉴처럼 자유이용권(입장료 포함, 입장


롯데월드 고객만족경영 事例(사례)analysis

1. 고객만족관리 전략(strategy)

① 고객 참여 프로그램(program]) 으로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이고자 한다.
② 대기고객을 위한 서비스, 빠르고 편안한 서비스 제공도 선도적으로 도입하였다. 대기 라인의 지루함을 달래기 위해 고객과 함께하는 마술 공연, 피에로 공연, 밴드 공연 등을 준비하고 대기시간을 단축하기 위해 예약 탑승 시스템인 매직패스 제도를 도입하였다.

다양한 요금제를…(투비컨티뉴드 )
순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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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
② 대기고객을 위한 서비스, 빠르고 편안한 서비스 제공도 선도적으로 도입하였다. ‘퍼레이드와 무대 공연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 ‘특별한 파티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 등의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마련하여 고객들의 참여를 유도한다. ‘퍼레이드와 무대 공연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 ‘특별한 파티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 등의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마련하여 고객들의 참여를 유도한다. 대기 라인의 지루함을 달래기 위해 고객과 함께하는 마술 공연, 피에로 공연, 밴드 공연 등을 준비하고 대기시간을 단축하기 위해 예약 탑승 시스템인 매직패스 제도를 도입하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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