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marketing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9-15 06:50본문
Download : 글로벌 마케팅.pptx
글로벌 marketing
글로벌 마케팅 , 글로벌 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 글로벌 마케팅
글로벌,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글로벌 marketing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Download : 글로벌 마케팅.pptx( 15 )






_SLIDE_1_
Global Marketing
_SLIDE_2_
1. content
Ⅰ.Contents
Ⅱ. Project 목표(goal)
Ⅲ. Brand value up measure(방안)
Ⅳ.접근관점
Ⅴ.선호도 증가 measure(방안)
Ⅵ. 희소성 증가 measure(방안)
Ⅶ. conclusion
_SLIDE_3_
2. Project 목표(goal)
고가격 전략(strategy) 유지
Brand Value up
+
_SLIDE_4_
Positioning
Price
Quality
Rene
Furterer
_SLIDE_5_
3. Brand Value up measure(방안)
선호도 Up
희소성 Up
Brand Value Up
_SLIDE_6_
4. 접근 관점
인지도 부족 문제
소비재의 명품화
브랜딩과 영원성
Loyal 고객층 확보
_SLIDE_7_
4. 선호도 증가measure(방안)
패션쇼
명품 브랜드 패션쇼 스폰 & 전략(strategy)적 제휴
_SLIDE_8_
4. 선호도 증가measure(방안)
2) 기내 First Class...
_SLIDE_1_
Global Marketing
_SLIDE_2_
1. content
Ⅰ.Contents
Ⅱ. Project 목표(goal)
Ⅲ. Brand value up measure(방안)
Ⅳ.접근관점
Ⅴ.선호도 증가 measure(방안)
Ⅵ. 희소성 증가 measure(방안)
Ⅶ. conclusion
_SLIDE_3_
2. Project 목표(goal)
고가격 전략(strategy) 유지
Brand Value up
+
_SLIDE_4_
Positioning
Price
Quality
Rene
Furterer
_SLIDE_5_
3. Brand Value up measure(방안)
선호도 Up
희소성 Up
Brand Value Up
_SLIDE_6_
4. 접근 관점
인지도 부족 문제
소비재의 명품화
브랜딩과 영원성
Loyal 고객층 확보
_SLIDE_7_
4. 선호도 증가measure(방안)
패션쇼
명품 브랜드 패션쇼 스폰 & 전략(strategy)적 제휴
_SLIDE_8_
4. 선호도 증가measure(방안)
2) 기내 First Class LCD 광고
국내 航空사와의 제휴를 통한 First class 고객 접근
_SLIDE_9_
4. 선호도 증가measure(방안)
소비재
명품
Eternity
!
3) CF를 통한 소비재의 명품화
_SLIDE_10_
CF
_SLIDE_11_
5. 희소성 증가measure(방안)
유통채널 제한
ex) 에르메스 = 희소성
백화점
면세점
_SLIDE_12_
5. 희소성 증가measure(방안)
2) 엄선된 B2B 업체 살롱
엄선된 고급 헤어 샵
최고의 헤어 샵
=
_SLIDE_13_
5. 희소성 증가measure(방안)
2) 엄선된 B2B 업체 살롱
동영상
_SLIDE_14_
희소성 향상
선호도 향상
CF
First Class
패션쇼
유통채널제한
엄선된B2B
6. conclusion
_SLIDE_15_
6. conclusion
Loyal 고객 증가
선호도 Up
희소성 Up
Brand Value Up
&
명품 브랜딩
_NOTES_1_
1 …(skip)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