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rketing 성공事例] 아이비클럽 / IVYCLUB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03-05 13:11본문
Download : [마케팅사례] 아이비클럽.hwp
기술과 감성의 새로운 패러다임의 시대라고 일컬어지는 현대의 경쟁 環境(환경)에서는 기존 생산 또는 기술 중심의 시대에 강조되어 오던 품질 및 기술의 우수성은 필수적으로 갖추어야 할 기본 요건일 뿐, 더 이상 경쟁력의 point 요소로 자리할 수 없게 되었다.
디자인 差別(차별) 화를 통한 시장 경쟁력 우위 전략(戰略)

마케팅사례 아이비클럽 IVYCLUB 아이비클럽 디자인
순서
Download : [마케팅사례] 아이비클럽.hwp( 78 )
“아름다운 꿈을 현실로 구현한다. 그뿐만 아니라 1998년 통합 전산 운영관리 시스템을 구축, 전국 유통 및 생산 업체를 연결하는 통합 전산 네트워크를 설치하였고, 엄계 최초로 인터넷(Internet) 홈페이지 구축은 물론, 인터넷(Internet) 쇼핑몰을 개설하는 등 학생복 업계의 첨단 정보화를 선도해왔다.”라는 아이비클럽의 제품 철학에는 더 좋은 품질에 대한 고객의 기본적인 요구뿐만 아니라, 남들보다 더 돋보이고 싶어하는 인간 본연의 내면적 감성 욕구까지도 충족시킴으로써 진정한 고객만족을 창출하고자 하는 강한 의지가 함축되어 있다아
설명
다.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IVYCLUB - 아이비클럽
IVYCLUB - 아이비클럽 디자인 discrimination화를 통한 시장 경쟁력 우위 전략...
아이비클럽은 1995년 아이비클럽 학생복 사업팀으로 출범하여 전국 지역별 유통망을 구축하였고, 국내 학생복 업계 최초로 양모 50% 원단 도입, 최첨단 과학기술을 응용한 형상기억 구김방지 가공, 초발수 가공 등 특수 가공 원단을 이용한 고기능성 학생복 제품을 출시하는 등 학생복의 고급화를 선도하였다.
[marketing 성공事例] 아이비클럽 / IVYCLUB
완벽한 품질관리 체계, 과학적 브랜드 자산관리, 기업의 사회적 책임 완수라는 경영 이념으로 ‘고객이 가장 선호하는 최우수 브랜드 가치 창출’을 아이비클럽의 비전으로 삼고 있다아ƒ. 디자인 철학
따라서 “다리가 길어 보이는 쭉쭉빵빵 학생복”이라는 브랜드 컨셉의 일관되...
IVYCLUB - 아이비클럽 디자인 차별화를 통한 시장 경쟁력 우위 전략...
아이비클럽은 여기에 자만하지 않고, 업계 최초로 최고급 양모 60% 원단을 도입하였고, 2004년에는 업계 최초로 사이로필 원단 제품을 출시하는 등 늘 한발 앞선 노력과 연구를 바탕으로 시장을 선도해 나가고 있으며, 유니폼(학생복)의 差別(차별) 화 구현을 통한 브랜드 가치, 고객 만족도를 최우선 경영으로 하는 국내 최대 유니폼(학생복)전문 기업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