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ibaba 알리바바 기업分析과 SWOT分析및 알리바바 경영戰略과 성공요인分析및 알리바바 未來展望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5-09 08:40
본문
Download : Alibaba 알리바바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알리바바 경영전략과 성공요인분석및 알리바바 미래전망.hwp
2004년에는 on-line 결제 시스템인 알리페이(Alipay)를 설립하였으며 2008년에는 세계적인 제품을 China 소비자가 직접 구매할 수 있도록 한 사이트인 티몰을 열었다.
알리바바는 China 전자상거래 시장의 약 80%의 점유율을 차지하고 있으며 2013년 매출 79억 5000만 달러, 순이익은 35억 6000만 달러에 이른다.
Alibaba,알리바바,기업과,SWOT,알리바바,경영전략과,성공요인,알리바바,미래전망,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Alibaba 알리바바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알리바바 경영전략과 성공요인분석및 알리바바 미래전망.hwp( 15 )
Alibaba 알리바바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알리바바 경영전략과 성공요인분석및 알리바바 미래전망 , Alibaba 알리바바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알리바바 경영전략과 성공요인분석및 알리바바 미래전망경영경제레포트 , Alibaba 알리바바 기업과 SWOT 알리바바 경영전략과 성공요인 알리바바 미래전망
레포트/경영경제
Alibaba 알리바바 기업分析과 SWOT分析및 알리바바 경영戰略과 성공요인分析및 알리바바 未來展望






설명
1234 11 16
China기업 성공instance(사례) 연구 보고서
(알리바바)
` 목차 `
1. 알리바바 란
(1) 알리바바 기업introduce
(2) 알리바바 연혁
(3) 매출分析(분석)
2. 알리바바의 자회사
3. 알리바바 경영전술
(1) 혁신 경영전술
(2) 수직계열화 전술
(3) 알리바바 M&A 전술
4. 경쟁사 아마존과 비교分析(분석)
5. 알리바바의 성공요인
6. 알리바바 SWOT 分析(분석)
(1) Strength (강점)
(2) Weakness (약점)
(3) Opportunity (기회)
(4) Threat (위협)
7. 結論
(1) 알리바바의 未來(미래)展望(전망)
(2) 알리바바가 한국시장에 미치는 영향
1. 알리바바 란
(1) 알리바바 기업introduce
영어 교사였던 마윈(馬雲)이 China 제조업체와 국외의 구매자들을 위한 기업 대 기업(B2B) 사이트(Alibaba.com)를 1999년 개설하면서 설립되었다. 2014년 7월 기준 日本 소프트뱅크가 34.4%, 야후가 22.6%의 주식을 보유하고 있으며 마윈 회장은 8.9%로 개인으로는 최대 지분을 가지고 있다아
타오바오(淘): 중화권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하는 전자상거래 …(省略)
순서
Alibaba 알리바바 기업分析과 SWOT分析및 알리바바 경영戰略과 성공요인分析및 알리바바 未來展望
다. 2000년 日本 소프트뱅크의 투자를 유치하면...
1234 11 16
China기업 성공instance(사례) 연구 보고서
(알리바바)
` 목차 `
1. 알리바바 란
(1) 알리바바 기업introduce
(2) 알리바바 연혁
(3) 매출分析(분석)
2. 알리바바의 자회사
3. 알리바바 경영전술
(1) 혁신 경영전술
(2) 수직계열화 전술
(3) 알리바바 M&A 전술
4. 경쟁사 아마존과 비교分析(분석)
5. 알리바바의 성공요인
6. 알리바바 SWOT 分析(분석)
(1) Strength (강점)
(2) Weakness (약점)
(3) Opportunity (기회)
(4) Threat (위협)
7. 結論
(1) 알리바바의 未來(미래)展望(전망)
(2) 알리바바가 한국시장에 미치는 영향
1. 알리바바 란
(1) 알리바바 기업introduce
영어 교사였던 마윈(馬雲)이 China 제조업체와 국외의 구매자들을 위한 기업 대 기업(B2B) 사이트(Alibaba.com)를 1999년 개설하면서 설립되었다. 2000년 日本 소프트뱅크의 투자를 유치하면서 본격적으로 성장하였고, 2003년 전자상거래 사이트인 타오바오(淘寶)를 개설, 가파른 성장세를 보였으며 그 영향으로 미국 이베이(Ebay)가 2006년 China 시장에서 철수하는 계기가 되기도 하였다. 2013년 기준 알리바바 산하의 사이트에서 팔린 상품은 2480억 달러어치로 이베이, 아마존(Amazon)의 거래 규모를 더한 것보다 더 많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