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설 비평「우리는 모르는 사이였다」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0-12 02:44
본문
Download : 소설 비평「우리는 모르는 사이였다」.hwp
작품의 내용을 세밀하게 analysis해 보면, 나는 학사 경고를 두 번이나 받아 제적 위기에 놓인 고민 많은 대학생이다. 그러한 내가 바라보는 세상은 단조롭다. 하지만 독자를 자기 마음대로 움직이게 하는 탁월한 재능을 엿볼 수 있었다. 다만, 의도되었든 의도되지 않았든 기본적인 성별의 구분은 작품을 이해하는데 필수적인 요소가 아닌가 싶다. 어머니와의 실랑이로부터 작품은 출발하고 있다아 휴학을 하겠다는 나와 만류하는 어머니 사이에 묘한 감정이 오고가고 나는 바라던 대로 휴학을 하고 한 펜시점에서 아르바이트를 하게 된다된다. 사방이 똑같은 것들뿐이다. 사람들의 웃음소리, 문 밖으로 무수히 지니다니는 각기 다른 사람들의 얼굴표정, 멍하니 나를 바라보고 있는 커다란 펜시점의 곰인형까지 모든 것이 무료하고 재미없는 일들뿐이다.
부족하지만 최선을 다해 작성하고자 노력하였으니 만족하실 수 있으리라 생각됩니다.그럼 자료를 받으시는 모든 분들께 언제나 행복이 가득하시길 바랍니다^^우리는3 , 소설 비평「우리는 모르는 사이였다」감상서평레포트 ,
우리는3
● 『우리는 모르는 사이였다. 다만 지나치게 황당하게 만드는 것은 소설이라기 보다는 꽁트에 가깝지 않을까 싶다. 전체적으로는 평이한 구성이다. 기발하고 재미있는 소설을 읽게 되어 간만에 거짓없이 웃게되었다. 묘사의 단조로움은 다른 말로 하자면 단순함으로부터 나오는 날카로움을 보여주었고 20대의 우리들이 흔히 느낄 수 있는 일들을 감각적이고 해학적으로 표현한 것도 높이 살만하다. 어느 정도 움울하고 어느 정도 어둡다.
소설 비평「우리는 모르는 사이였다」
레포트/감상서평
그럼 資料를 받으시는 모든 분들께 언제나 행복이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순서



Download : 소설 비평「우리는 모르는 사이였다」.hwp( 47 )
,감상서평,레포트
설명
부족하지만 최선을 다해 작성하고자 노력하였으니 만족하실 수 있으리라 생각됩니다. …(省略)
다. 매일 매일이 똑같은 일상속에서 나는 지루함을 느낀다. 드러내지 않은 결정적 반전은 독자로 하여금 웃음과 동시에 날카로운 인상을 남기게 된다된다. 서두의 밋밋한 구성과는 판이한 결말의 내용에 허를 찔리며 감탄사를 연발하게 한다. 전체적인 분위기로 봐서 나는 학교에도 잘 adaptation(적응) 을 하지 못하고 과 친구들과도 어울리지 못하는 아웃사이더이다.』에 관한 단상.
이 소설의 작가는 아주 유쾌하고 음흉스럽다. 어떻게 보면 상투적인 대화체와 끝가지 남자와 여자와의 우연한 만남과 사랑이라고 느끼게 만드는 것은 작가의 의도였겠으나, 마지막 부분에 남자와 여자가 아닌 여자와 여자와의 관계라는 사실에는 그럴 듯하게 숨기는 것에 실패하지 않았나 싶기도 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