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무점포형 패션 소매상 통신판매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2-08 10:11
본문
Download : [뷰티] 무점포형 패션 소매상 통신판매.ppt
통신판매의 槪念, 特性, 동향
槪念 : 신문, 잡지, 라디오, TV, 카타로
그,팜플렛등 통신매체로 소비자가 직접방문아니하고, 상품이나 용역의 광고에 대하여 전화나 우편,팩스를 이용,주문하며 소포나 차량등을 이용한 운송수단에 의해 상품배달을 하고 신용카드나 지로등을 통해 대금회수하는 유통방식
통신판매의 特性
advantage
-저렴한 가격
-충동구매를 피함
-시간의 절약
-편리함
-넓은 지역까지 가능
-상세한 정보
-대금지불의 편리성,주문편리
-희귀한 제품에 대한욕구
단점
-제품을 확인못함
-제품의 가격,품질비교가 어려움
-제품을 미리 못봄
-카타로그 읽은후 주문서 작성이 귀찮음
-우편료 부대비용듦
-교환, 환불이 어려움
-제품을 받는데 시간이 걸림
통신판매의 동향
미국
-소매시장 총 매출액 대비 약 3.5%의
높은 점유율
-미국 상위 50개 카타로그를 통한 통신판
매 회사중 의류전문회사 30%(16개)
-최근 의상통신판매업체 사이의 분업이룸
-PC통신 및 인터넷(Internet)을 통한 통신판매 보편화
-최근 카타로그보…(drop)
[뷰티] 무점포형 패션 소매상 통신판매 , [뷰티] 무점포형 패션 소매상 통신판매생활전문레포트 , 뷰티 무점포형 패션 소매상 통신판매
순서
[뷰티] 무점포형 패션 소매상 통신판매
레포트/생활전문
설명
[뷰티] 무점포형 패션 소매상 통신판매
다.
Download : [뷰티] 무점포형 패션 소매상 통신판매.ppt( 88 )
뷰티,무점포형,패션,소매상,통신판매,생활전문,레포트
![[뷰티]%20무점포형%20패션%20소매상%20통신판매_ppt_01.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B%B7%B0%ED%8B%B0%5D%20%EB%AC%B4%EC%A0%90%ED%8F%AC%ED%98%95%20%ED%8C%A8%EC%85%98%20%EC%86%8C%EB%A7%A4%EC%83%81%20%ED%86%B5%EC%8B%A0%ED%8C%90%EB%A7%A4_ppt_01.gif)
![[뷰티]%20무점포형%20패션%20소매상%20통신판매_ppt_02.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B%B7%B0%ED%8B%B0%5D%20%EB%AC%B4%EC%A0%90%ED%8F%AC%ED%98%95%20%ED%8C%A8%EC%85%98%20%EC%86%8C%EB%A7%A4%EC%83%81%20%ED%86%B5%EC%8B%A0%ED%8C%90%EB%A7%A4_ppt_02.gif)
![[뷰티]%20무점포형%20패션%20소매상%20통신판매_ppt_03.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B%B7%B0%ED%8B%B0%5D%20%EB%AC%B4%EC%A0%90%ED%8F%AC%ED%98%95%20%ED%8C%A8%EC%85%98%20%EC%86%8C%EB%A7%A4%EC%83%81%20%ED%86%B5%EC%8B%A0%ED%8C%90%EB%A7%A4_ppt_03.gif)
![[뷰티]%20무점포형%20패션%20소매상%20통신판매_ppt_04.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B%B7%B0%ED%8B%B0%5D%20%EB%AC%B4%EC%A0%90%ED%8F%AC%ED%98%95%20%ED%8C%A8%EC%85%98%20%EC%86%8C%EB%A7%A4%EC%83%81%20%ED%86%B5%EC%8B%A0%ED%8C%90%EB%A7%A4_ppt_04.gif)
![[뷰티]%20무점포형%20패션%20소매상%20통신판매_ppt_05.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B%B7%B0%ED%8B%B0%5D%20%EB%AC%B4%EC%A0%90%ED%8F%AC%ED%98%95%20%ED%8C%A8%EC%85%98%20%EC%86%8C%EB%A7%A4%EC%83%81%20%ED%86%B5%EC%8B%A0%ED%8C%90%EB%A7%A4_ppt_05.gif)
![[뷰티]%20무점포형%20패션%20소매상%20통신판매_ppt_06.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B%B7%B0%ED%8B%B0%5D%20%EB%AC%B4%EC%A0%90%ED%8F%AC%ED%98%95%20%ED%8C%A8%EC%85%98%20%EC%86%8C%EB%A7%A4%EC%83%81%20%ED%86%B5%EC%8B%A0%ED%8C%90%EB%A7%A4_ppt_06.gif)
무점포형 패션 소매상통신판매
의류제품 구매에 있어서의통신판매
서론
통신판매의 槪念, 特性, 동향
의류통신구매시 소비자 행동
국내통신판매 관련 문제점(問題點)
국내통신판매 경쟁력 강화 방향
conclusion
서 론
배경 : 여성의 사회참여 증가
시간의 가치에 대한 높은 인식
쇼핑의 편의성 추구
-> 통신판매 빠르게 성장
통신판매 전달 방식 :
텔레비전,라디오 등의 전파매체
잡지, 신문, 카타로그등의 인쇄매체
유선방송
특징 : 통신판매는 무점포판매의 일종
판매업자가 우편등 각종 통신매체
를 이용. 구매계약을 신청 받아 상
품을 판매하는 것으로 소비자들은
팜플렛이나 카다로그,잡지,광고,뉴
미디어를 통해 상품을 선택한다.